상단영역

본문영역

구인·경조사 게시판

제목

가이드-여행자 매칭 여행 플랫폼 ‘트레벗(TRAVUT)’소개합니다.

닉네임
레드빅주식회사
등록일
2021-06-07 15:38:49
조회수
3127

안녕하세요.

저희는 여행자와 가이드를 매칭시키는 모바일 여행 플랫폼인 ‘트레벗(TRAVUT)’을 운영하고 있는 레드빅 주식회사입니다.

 

트레벗은 여행사를 통하지 않고 여행자와 가이드를 매칭시켜 여행자로 하여금 여행의 불필요한 일정은 제거하고 가이드에게는 일하는 시간의 자유와 더불어 스스로 책정한 가격으로 합리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한 여행 플랫폼입니다.

 

현재 방한 외국인(영어권)을 위한 서비스로 동반 서비스(투어, 쇼핑, 푸드, K-POP) 와 비대면 채팅 가이드, 딜리버리 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으며 관광통역 안내사와 다양한 분야의 어학 전문가분들을 버틀러(가이드)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가이드 등록은 무료이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Vutler App(Travut for Vutlers)을 다운 받으시고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https://www.travut.com)

코로나로 여행업계가 많이 힘든 시기지만, 억제되어 있는 여행 수요는 빠르게 회복할 것이라 예상됩니다. 가이드 여러분의 많은 등록 부탁드리며 혹시 주위에 관심 있는 분에게도 공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점은 이메일(담당자 정승연:sjung@redbik.com)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2021-06-07 15:38:49 59.10.195.1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