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여행신문 저작권 규약
여행신문(트래비)의 모든 콘텐츠(기사) 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콘텐츠 사업안내]

여행신문(트래비)가 제공하는 기사, 사진, 그래프 등 모든 정보에 대한 저작권과 판권은 여행신문의 소유이며 저작권 관련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여행신문의 모든 정보를 사용하려면 아래의 사항을 따라야 합니다.


1. 여행신문의 사전 허가 없이 여행신문 정보를 전재, 변조, 복사, 양도, 배포, 출판, 전시, 판매하거나 상품제작, 인터넷, 모바일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은 금지돼 있습니다.

2. 사전의 서면 허가 없이 여행신문(트래비)의 정보를 이용하여 영리,비영리 목적의 정보서비스, 재판매를 할 수 없습니다.

3. 기업이나 기관단체의 홈페이지나 사내 인트라넷은 물론 블로그나 개인 웹사이트 개재, 비영리적 목적, 교육의 목적, 인쇄 배포, 자사 기사 홍보 등 목적에 관계 없이 허가 받지 않고 타인이 볼 수 있는 방법으로 기사를 수집하면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4. 여행신문과의 계약을 통해 제공받은 정보의 사용은 1인 1회 사용으로 제한하며, 사용자는 허가된 목적 이외에는 여행신문 정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5. 기타 자세한 내용은 디지털 뉴스 이용규칙 및 문화관광부 저작권심의조정위원회에서 발표한 저작권에 관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저작권심의조정위원회 http://www.copyright.or.kr
- 온라인신문협회 : http://www.kona.or.kr
- 저작권보호센터 : http://www.cleancopyright.or.kr
- 문화관광부: http://www.mct.go.kr/index.jsp

<여행신문 컨텐츠 구입 및 저작권 문의>
phone : 02) 757-8980(117번)
fax : 02) 757-8983
email : help@traveltimes.co.kr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