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에라마야에 새롭게 지어진 전용 해안 숙박지 팔마이아, 더하우스오브아이아는 그 전체가 독특하게 마련된 프로그램과 사람들을 깊게 연결시키는 음악 의식을 통해 게스트들을 환영

해안에 신축된 리조트가 몰입감을 주는 프로그램과 지속가능성의 정신을 통해 특별한 휴양을 제공

플라야델카르멘, 멕시코, 2020년 1월 9일 /PRNewswire/ -- 오늘, 팔마이아, 더하우스오브아이아가 자연, 생명의 존엄성과 진정한 인간 정신을 되찾으면서도 리비에라마야의 다양성을 즐길 수 있도록 게스트들을 초청한다. 팔마이아는 리조트와 호텔들이 점점이 들어서 있는 지역에서 깨끗한 백사장과 사람들의 손이 닿지 않은 정글에 있는 시원한 물의 세노테 사이의 위치와 게스트들이 탐사를 위해 그들이 익숙하게 여기는 안락한 장소에서 벗어나도록 세심하게 만들어진 프로그램을 통해 다른 시설과는 뚜렷이 구별된다.


팔마이아의 설립자 겸 비저너리인 알렉산더 페리가 자신의 삶의 방식에 따라, 그리고 내적 성찰 및 자연과 지역사회에 대한 존경심이 사람들을 결속시켜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어 내는 핵심이라는 믿음을 통해 이 리조트가 제공하는 경험을 설계했다. 본 리조트는 방문객들이 이 시설의 잘 짜여지고 사람들을 깊게 연결시키는 의식들을 통해 개인적인 성장을 추구할 수 있는 장소이다.

이 리조트가 제공하는 경험의 백미 중 하나는 자체 샤먼 볼더가 이끄는 생명의 건축가 프로그램이다. 볼더는 직접 뽑은 방문 교사들 및 가이드들과 함께 게스트들을 카카오 의식, 요가, 다 진동 소리 힐링, 명상, 식수 의식 그리고 반성, 성찰과 연계감을 고취시키는 고대 의식 등과 같은 의식들로 인도한다.

또한 본 리조트는 툴룸과 미코노스의 음악 환경에 경의를 표하면서도 게스트들에게만은 더 편안한 전용 장소를 제공하는 소리의 의식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팔마이아는 강한 비트가 가미되고 어쿠스틱 사운드가 더해진 딥 퓨전 전자 음악 속으로 게스트들을 데려갈 창의적이며 실험적인 뮤지션들의 무대가 된다. 이 음악 의식은 매일 오후 4시부터 한밤 중까지 여러 형태로 이뤄지기 때문에 모든 연령층이 의식이 있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페리는 "종래의 사고방식을 따르지 않는 사람들과 영적인 것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이들은 전세계의 작은 커뮤니티에 모여 창의성, 음악과 환경을 아우른다. 우리는 힘을 합쳐 새롭고 현대적인 집단 의식을 만들고 있다"면서 "팔마이아는 이들 모임의 장소 중 하나로 설계되었으며 현재는 동종 시설 중 단 하나의 자연적이며, 미래 지향적인 생각을 하는 해안 숙박지이다. 우리가 현대 사회의 한계 내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 수 있는 안전한 곳"이라고 말했다.

주위를 에워싼 카리브 해 그리고 정글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팔마이아는 여행자들에게 모두 바다가 바라다 보이는 스위트룸을 제공하는데 일곱 가지의 특별한 설계로 지어진 이 룸들에는 카리브 해를 볼 수 있는 전용 테라스가 각각 갖춰져 있다. 이 스위트룸들에는 성인들을 위한 개방형 스위트룸 뿐만 아니라 아동용 벙크-침대가 갖춰진 패밀리형 스위트룸, 이 호텔 내에 있는 네 개의 인피니티 풀 중 하나로 수영하며 나갈 수 있는 스위트룸, 바닷가에 있는 정글 사이에 자리잡은 스위트룸이 있는데 이 모든 룸들은 지속가능하게 설계되었으며 동물성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다. 노마드 가이드가 각 여행자에게 배당되어 체류 가간 내내 게스트의 요구 사항에 대응하며, 팔마이아는 부모들을 위해 인증 받은 월도프 교사들이 운영하고 그 전체가 재미로 가득 찬 접객 용 아동 활동 프로그램을 유일하게 운영하고 있다.

게스트들은 시설 안에 있을 동안 네 곳의 레스토랑과 회전 푸드 트럭 중 한 군데에서 식사할 수 있는데 이들 각각은 멕시코 주변의 믿을만한 농장과 어촌에서 윤리적으로 구한 음식을 서빙한다. 미슐랭 별을 받은 수많은 레스토랑에서 수련 과정을 거친 수석 세프 에우헤니오 비야파나가 요리 과정을 감독한다. 여기에는 각 식사 장소에서 똑 같이 제공하는 식물 기반 메뉴, 리비에라마야 지역과 전체 접객 업계에서 독특한 요리 개발이 들어있다. 노마 졸업생 모리시오 알바레스가 이 식물 기반 식사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다.

대표격인 고급 식당 LEK는 멕시코 요리를 서빙하며, 마르드올리비오는 지중해 요리를 재정의하는 곳이고, 오리엔탈 퓨전 레스토랑 우메는 아라카르테 디너를 위해 타이 음식과 콘티넨탈 요리를 결합함으로써 감각적인 향취, 이국적 풍미와 짙고 풍부한 색조를 드러내고 있다. 해안 둔덕에 위치하고 비치 바와 레스토랑을 결합한 수카사는 여유로운 카리브 해안의 분위기와 모래 속에 발가락을 묻을 수 있는 편안함을 주는 한편 엘카미난테는 정통 푸드 트럭으로서 매일 회전하는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에올로비치클럽에서는 방문 사운드 아티스트들이 비트가 강한 음악을 연주하며, 두 개의 풀바에서는 신선한 과일 칵테일과 게스트의 기분에 맞춰 만든 칵테일을 서빙하고, 게스트 전용 아틀라스클럽에서는 늦은 밤까지 주연을 베풀고 그 안에 들어선 헬스카페에서는 게스트들이 말차라테를 마시고 아보카도 토스트 스낵을 먹으면서 더 현대적인 시티 로프트 환경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이 리조트에는 정글 스파 아틀란티스가 있는데 여기에는 잘 알려진 테마스칼과 같은 고대 의식이 서비스 메뉴에 들어 있다. 아틀란티스에 입장하는 사람은 건강에 이르는 아홉 개의 길이 적힌 책이 안내하는데 이 곳은 육체의 고통이 아닌 감정을 근원적 요인으로 치료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치료실은 바닥에서 천정까지 설치된 창문으로 밖에 있는 녹음을 볼 수 있으며 의식과 명상을 위해 사용되는 천연 세노테들 사이에 들어 앉아 있다. 피트니스센터 역시 정글 속에 숨어 있다.

개인적인 성장이 자연에 연결되는 길이라는 철학을 따르고 있는 팔마이아는 자연 본래의 지형을 훼손하지 않는다는 개념으로 지어졌다. 본 리조트는 지속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으며 리조트와 멕시코의 다른 지역에 태양광 패널을 설치하여 팔마이아가 사용하는 에너지를 보상함으로써 2021년에 전세계 최초의 진정한 탄소 중립 시설 중 하나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외에도 게스트들은 동 시설 안에서 플라스틱 물병을 볼 수 없으며 욕실에 비치된 모든 어메니티는 리필이 가능하고 100% 생분해되는 원료와 에센셜 오일로 만들어 졌다.

팔마이아는 그 안에서는 돈이 필요 없는 시설로서 게스트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숙박비에 포함하여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게스트들은 환전의 번잡함 없이 아무 곳이나 이용할 수 있다. 1인 당 1박 비용은 600달러부터 시작한다. 팔마이아, 더하우스오브아이아에 예약하고 관련 정보를 입수하려면 contact@thehouseofaia.com에 이메일을 보내거나 www.thehouseofaia.com@thehouseofaia를 방문하기 바란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63207/Palmaia_AiA_Signature_Cenote.jpg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63206/King_swim_outR.jpg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63208/Beach_Hotel_View_2.jp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63209/Palmaia_v1_1_AiA_Green_Logo.jpg

Related Links :

http://www.thehouseofaia.com

  •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 5층 (주)여행신문
  • 대표전화 : 02-757-8980
  • 팩스 : 02-757-898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홍렬
  • 법인명 : (주)여행신문
  • 제호 : 여행신문
  • 등록번호 : 서울중구0877호
  • 등록일 : 1992-05-21
  • 발행일 : 1992-07-10
  • 발행인 : 한정훈
  • 편집인 : 김기남
  • 여행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1992-2020 여행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ktt@traveltime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