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르(Accor), 독특한 럭셔리 호텔들이 포함된 매혹적인 포트폴리오인 엠블럼 컬렉션(Emblems Collection ) 출시

중국 구이저우성 중심부에 위치한 엠블럼 컬렉션인 구이양 아트 센터 호텔(GUIYANG ART CENTER HOTEL) 브랜드 최초의 호텔이  것이다

파리, 2021년 11월 24일 /PRNewswire/ -- 아코르(Accor)는 업계에서 가장 다양하고 완전히 통합된 호텔 관광 생태계를 가진 세계 최고의 호텔 관광 그룹으로, 부티크 호텔과 고급 리조트가 포함된 독특한 글로벌 포트폴리오인엠블럼 컬렉션(Emblems Collection)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엠블렘 컬렉션은 2022년 12월에 오픈할 예정인 중국 구이저우성에 위치한 웅장한 주력 호텔인 구이양 아트 센터 호텔과 함께 론칭될 예정이다. 이 럭셔리 브랜드는 2030년까지 전 세계 60곳으로 성장을 예상하고 있다.

Emblems Collection is Accor’s newest hotel brand – the captivating luxury brand is expected to grow to 60 properties around the world by 2030.
Emblems Collection is Accor’s newest hotel brand – the captivating luxury brand is expected to grow to 60 properties around the world by 2030.

"엠블렘 컬렉션은 아코르의 럭셔리 제품 라인에 신선하고 흥미로운 새로운 차원을 더해줍니다. 당사의 성장 및 개발 전략의 핵심은 명품 및 컬렉션 브랜드를 포함한 당사의 가장 강력한 제품 라인과 주요 비즈니스 액셀러레이터 전반에  공격적인 확장을 추진함과 동시에 글로벌 네트워크에 있는 40개 이상의 모든 브랜드들이 지속적으로 성장, 진화, 번창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라고 아코르의 회장이자 최고경영자인 세바스티앙 바징(Sébastien Bazin)은 말했다.  "당사가 엠블렘 컬렉션으로 선보일 이 호텔들은 고급 부티크 스타일 경험을 즐기는 여행객들뿐만 아니라 자신들이 구축한 독립적인 브랜드를 소중히 지키면서도 글로벌 파트너에게 제공되는 혜택을 원하는 호텔리어들이 찾는 호텔입니다."

엠블럼 컬렉션 론칭으로 아코르는 이 컬렉션 브랜드 분야에서 입지를 넓힐 것이며, 현재 전 세계적으로 100개 이상의 부티크 호텔을 보유하고 있는 유명한 포트폴리오로, 그룹의 다른 브랜드인 엠갤러리 호텔 컬렉션(MGallery Hotel Collection)이 달성한 성공을 재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유사한 자율적 접근 방식을 취하지만, 럭셔리 부문에 중점을 둔 엠블럼 컬렉션은 디자이너, 지역 구성원 또는 지역에 '상징적인' 독특한 호텔들을 선보일 것이다. 세련되고 스마트한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브랜드 호텔들의 시그니처 요소들에는 고급스러운 주변 전경, 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 수영장, 활기찬 공용 공간이 있다. 엠블럼 컬렉션에 가입하는 호텔과 리조트들은 세 가지로 분류될 것이다:

  • 엠블럼 컬렉션 헤리티지(Emblems Collection Heritage) – 지역의 랜드마크인 호텔 – 도시, 장소 또는 국가의 특징에 맞는 건물; 역사와 전통 문화의 특징을 가진 건물.
  • 엠블럼 컬렉션 리트리트(Emblems Collection Retreat) - 평화로운 해변, 전원의 시골 풍경 또는 산속에 자리 잡은 리조트로, 명상, 평온, 웰빙을 통해 전반적인 건강 관리와 풍요로움을 주는 럭셔리 스파와 웰빙 경험을 제공한다.
  • 엠블럼 컬렉션 시그니쳐(Emblems Collection Signature) –호텔의 독특한 유산에 기여한 디자이너 또는 원주민들의 스타일과 시그니처의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디자인 주도 호텔.

독립 호텔리어들을 위한 설계 
엠블럼 컬렉션 브랜드는 독립 부티크 호텔 소유주들의 요구를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다. 호텔의 고급스러움을 업그레이드하고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려는 호텔 오너들을 위해 이 컬렉션의 호텔 브랜드 표준은 유연하고 간단하며 달성이 쉬워, 프랜차이즈 계약에 서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업계에서 유일하게 아코르 럭셔리 브랜드만이 이러한 옵션을 제공한다. 이 새로운 브랜드는 호텔이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도록 장려할 것이며, 이는 호텔 및/또는 시장을 위해 특정 스타일을 만드는 데 투자한 호텔리어들에게 중요한 요소이다. 또한 엠블럼 컬렉션은 직접적인 투자와 아코르의 판매, 유통 및 로얄티 플랫폼 파워에 바로 이용할 수 있게 해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독특한 고급 호텔을 만들었거나 새로운 고급 호텔을 개발하려는 소유주 및 개발자를 위해 당사는 마케팅 및 브랜딩에 대한 제한된 투자를 가진 호텔의 상태와 위상을 높일 수 있는 컬렉션 브랜드와 손쉬운 전환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라고아그네스 로크포르(Agnes Roquefort), 아코르 최고개발책임자는 말했다. "엠블렘 컬렉션을 통해 호텔리어들은 아코르의 강력한 글로벌 유통 및 공급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비용과 운영을 즉시 최적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입하는 순간부터 고객 범위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더 많은 호텔리어 및 개발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전 세계의 더 많은 호텔들이 이 훌륭한 컬렉션에 합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장소: 중국

구이양 아트 센터 호텔(Guiyang Art Center Hotel), 엠블럼 컬렉션은 도시의 유명한 구이양 아트 센터(Guiyang Art Centre)에 위치한 이 새로운 호텔 포트폴리오의 첫 주력 호텔이다. 원래 고급 개인 주택으로 지어진 이 수도의 걸작은 무성한 조경, 넓은 부지 및 고요한 분위기로 방문객을 매료시킨다.

구이양 아트 센터 호텔, 엠블럼 컬렉션

구이양시는 구이저우성의 중심에 위치한 매력적인 따뜻한 기후로 잘 알려져 있으며 아름다운 난밍강(Nanming River)의 북쪽 기슭을 따라 위치해있다. 중국 여름 휴양 수도로 자주 언급되는 구이양은 중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도시 중 하나이며 최고의 관광지이며 중국 내외에서 호화로운 여행자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이다.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호텔관광 시장 중 하나인 중국은 아코르가 최신 럭셔리 브랜드를 출시하기에 완벽한 장소이며, 이 획기적인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당사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인 에이치엘씨 그룹(HLC Group)과 협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HLC는 귀주성에서 존경받는 선도기업이며 중국 최고의 민간 기업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당사는 구이양의 이 새로운 엠블럼 컬렉션 호텔에 대한 서로 공유하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그들과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아코르의 중화권 최고경영자인 개리 로젠(Gary Rosen)은 말했다. "이 웅장하고 불가사의한 건축물은 오랫동안 구이양 주민들과 방문객들의 주목을 받아왔습니다. 엠블렘 컬렉션은 이 상징적인 랜드마크에 신선하고 현대적인 고급 주거 기능을 가져다 줄 것이며, 이 브랜드가 세계 다른 시장으로 확장됨에 따라 당사가 이 브랜드에 기대하는 높은 수준의 호텔 관광 서비스와 스타일의 기준을 정해줄 것입니다."

64개의 특별한 스위트룸과 2개의 웅장한 무도회장이 있어 손님들은 분위기, 웅장함, 스타일 및 혁신이 흥미롭게 혼합된 이 새로운 엠블럼 컬렉션 호텔을 사랑하게 될 것이다. 수영장, 스파 및 피트니스 공간의 고요함을 즐기든, 세련된 호텔의 우아한 바, 라운지 및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사교적인 소란을 즐기든 구이양 아트 센터 호텔, 엠블럼 컬렉션은 틀림없이 구이저우성의 수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호텔 중 하나가 될 것이 확실하다.

아코르는 2030년까지 이 컬렉션을 60개 호텔로 늘릴 계획을 가지고 전 세계 대상지에서 엠블럼 컬렉션과 함께 할 새로운 시설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다. 파리와 프라하는 엠블럼 컬렉션 헤리티지 또는 엠블럼 컬렉션 시그니처의 후보가 될 수 있는 럭셔리 헤리티지 호텔들이 모여있는 두 개의 주요 도시이다. 다른 잠재적 성장 가능성이 있는 도시로는 런던, 암스테르담, 베를린, 마드리드, 마라케시, 카이로, 암만, 도하, 모스크바, 방콕, 서울, 시드니, 몬트리올, 뉴욕, 하바나, 카르타헤나, 산티아고, 부에노스아이레스, 몬테비데오, 산티아고 등이 있다.  엠블럼 컬렉션 리트리트의 경우, 토스카나, 미코노스, 보드룸, 알가르베, 발리, 호주의 골드 코스트, 멕시코의 리비에라 마야 등이 최종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아코르(ACCOR) 소개
아코르(Accor)는 110개국에5,200개 이상의 부지와 10,000여 개의 식음료 사업지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호텔 관광 분야의 선도 기업입니다. 이 그룹은 40개 이상의 고급, 프리미엄, 중가형 및 보급형 호텔 브랜드, 엔터테인먼트 및 유흥 업소, 레스토랑 및 바, 유명 브랜드 개인 주택, 공유 숙박 시설, 컨시어지 서비스, 코워킹 오피스 등을 포함한 업계에서 가장 다양하고 완전히 통합된 호텔 관광 시스템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카테고리 중 하나인 라이프스타일 호텔 관광 분야에서 아코르의 비교불가한 입지는 확실한 목적을 가진 창업가가 만든 여러 브랜드의 글로벌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창의적인 호텔 관광 기업인 에니스모어(Ennismore)가 구축해왔습니다. 아코르는 독보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전 세계 약 260,000명의 팀원들을 자랑합니다. 6천 8백만 명 이상의 회원들이 다양한 리워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는 일상 생활의 동반자이자 이 회사의 종합 로열티 프로그램인 – ALL - 아코르 라이브 리미트리스(Accor Live Limitless)–를 통해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group.accor.com을 방문하거나 트위터페이스북링크드인 및 인스타그램에서 아코르(Accor)를 팔로우하십시오.

언론 연락처: 샬롯 투바드(Charlotte Thouvard), charlotte.thouvard@accor.com;  마이크 테일러(Mike Taylor), mike.taylor@accor.com;  라인 그라일루에(Line Crieloue), line.crieloue@accor.com 

Guiyang Art Centre Hotel, Emblems Collection, slated to open in December 2022 in China’s Guizhou province, is the new brand’s first hotel.
Guiyang Art Centre Hotel, Emblems Collection, slated to open in December 2022 in China’s Guizhou province, is the new brand’s first hotel.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694412/Accor_Accor_introduces_Emblems_Collection___a_captivating_portfo.jpg?p=medium600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694414/Accor_Accor_introduces_Emblems_Collection___a_captivating_portfo.jpg?p=medium600

  •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 5층 (주)여행신문
  • 대표전화 : 02-757-8980
  • 팩스 : 02-757-898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홍렬
  • 법인명 : (주)여행신문
  • 제호 : 여행신문
  • 등록번호 : 서울중구0877호
  • 등록일 : 1992-05-21
  • 발행일 : 1992-07-10
  • 발행인 : 한정훈
  • 편집인 : 김기남
  • 여행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1992-2021 여행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ktt@traveltime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