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가족 여행지’란 수식은 마땅히 마카오 앞에 붙어야 한다. 그럴 만한 명백한 이유가 여기 있다. 마카오는 모두를 만족시킬 준비가 되었다.●The Venetian MacaoteamLab SuperNature Macao8,000개의 난초, 팀랩 슈퍼네이처 마카오 ‘팀랩 슈퍼네이처 마카오’는 몰입형 체험을 선사하는 3D 아트 체험이다. 베네시안 마카오에서 전시 중인 이번 팀랩은 유난히 특별하다. 무려 3가지의 신작 전시를 선보였다. 오로지 마카오에서만 만날 수 있다.먼저 아트 체험형 카페인 ‘엔 티 하우스’ 그리고 공간 가득 거품
여름이 가까워지자 호텔 프리미엄 빙수의 시원한 유혹이 시작됐다. JW메리어트호텔 서울·동대문은 각각 기존 시그니처 ‘제주 애플망고 빙수’를 업그레이드해 좀 더 섬세한 구성으로 출시한다. 서울의 경우 전통적인 한국의 맛을 풀어낸 ‘쑥 크림 빙수’를 출시한다. 오메기떡과 약과를 함께 토핑하며 쑥 크럼블과 마스카포네 크림으로 진한 여운을 즐길 수 있다. 동대문은 각 산지의 식재료를 활용한 본연의 맛을 선보일 예정으로 해남 자색고구마 빙수, 발로나 초콜릿 빙수를 출시하고 '샴페인 디저트 세트'를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 세트에 포함된 샴페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메리어트 계열의 특급호텔 식음료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공식 입점해 국내 메리어트 계열 11개 호텔의 8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이번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한 11개 호텔들은 뷔페 식사권에서부터, 중식, 스테이크 등부터 디저트류까지 다양한 식음 상품을 선보인다.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비롯해 슈톨렌, 부쉬드노엘 등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기간에 특별한 하루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디저트 메뉴를,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한국관광공사가 항공업계와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한국관광공사는 지난 19일 한국공항공사 및 9개 항공사(에어로케이, 에어부산, 에어서울, 에어프레미아, 이스타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플라이강원)와 ‘관광-항공업계 공동 지방공항 및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서울 동대문 JW메리어트호텔에서 체결했다고 전했다.이번 협약은 코로나19 이후 국제관광 재개 국면을 맞아 지방공항을 활용한 지역관광 활성화를 추진하기 위해 관광·항공업계가 손을 맞잡은 결과다. 각 사는 함께 ▲지방공항 활용 방한관광 마케팅
호텔스닷컴은 자사 웹사이트 분석 결과, 5월 투숙 기간 기준으로 5성급 국내외 호텔을 검색한 검색량은 전월대비 93% 증가했고, 숙박 인원 ‘성인 2명’으로 설정한 검색량은 전월대비 52% 상승했다고 전했다. 이에 로맨틱한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와 커플을 위해 호텔스닷컴 회원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국내 호텔들을 소개했다.호텔스닷컴 멤버가 모바일 앱으로 소피텔앰배서더서울호텔&서비스드레지던스의 매니피크룸과 프레스티지 스위트룸을 예약하면 최대 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서울코엑스강남은 호텔스닷컴 회원을 위
호텔업계가 해외 휴양지로 떠나는 대신 국내에서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즐기는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 호텔에서 보내는 신혼여행은 많은 준비가 필요하지 않고, 여유롭게 쉬며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다. 스파, 수영장 등 부대시설 이용부터 구두, 배스밤 등의 선물 제공까지 다양한 호텔 허니문 프로모션 7개를 소개한다.■ 프라이빗하게 스파를, 허니문 패키지서울 남산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12월31일까지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허니문 패키지’
이 올해 1월 제주 입도객은 2019년 1월 수준을 넘어섰다. 1월27일 기준, 전년동기대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던 2020년에는 다소 못 미치지만 완연한 회복세다. 설 연휴까지 포함하면 더욱 기대해 볼 만하다.김 코로나 이전에는 제주 관광객 중 외국인 비중이 상당했다. 올해 1월 제주 외국인 입도객은 전체의 0.3%에 불과했는데도, 내외국인을 모두 포함한 2019년 수준을 넘어섰다는 점이 놀랍다.손 해외여행이 사실상 어려우니 국내여행지 중에서도 제주로 수요가 몰리는 경향이 지속되고 있다.이 코로나 시대 트레킹 열풍도 한몫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팬데믹 속에서도 지난해 8만6,000객실을 추가 공급하며, 전년대비 3.9%의 객실 성장률을 달성했다. 올해 호텔산업 트렌드로는 럭셔리·레저여행을 꼽았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2021년 기준 전세계 139개 국가 및 지역에 약 8,000개의 호텔과 148만개의 객실을 운영 중이다. 지난해 총 8만6,000개의 객실을 선보였으며, 향후 48만5,000객실 공급 계획을 갖고 있다. 2021년 한 해 동안 체결한 599건의 계약을 바탕으로, 미국과 캐나다를 중심으로 9만2,000객실 개발도 앞두고 있다. 메리어트
2022년 새해를 맞아 호텔업계에서도 잇따라 '검은 호랑이'를 테마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객실 패키지부터 식음 프로모션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들을 소개한다. 설날에는 가족과 함께 윷놀이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사랑하는 가족과 힘찬 명절을 맞이할 수 있는 '윷놀이 위드 블랙 타이거'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파티셰가 수제로 만든 윷놀이 빵 세트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투숙 기간은 1월28일부터 2월6일까지다. 7층에 위치한 모보 바에서는 믹솔로지스트(칵테일 전문가)가 제조한 '흑호 기네스 맥주' 2잔을 맛볼 수 있는 교
여전히 여행이 어려운 시기, 호캉스 열풍은 계속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2022년 국내 신규 호텔 4곳을 선보인다. 서울에서 제주까지 전국 곳곳에 휴양과 비즈니스 등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이색 호텔을 오픈할 예정이다. ●럭셔리를 더했다, JW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앤 스파자연을 품었다. JW메리어트의 럭셔리 리조트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앤 스파(JW Marriott Jeju Resort and Spa)'가 올해 2분기 중 제주 서귀포에 오픈한다. 제주의 땅과 하늘, 바다를 리조트가 품고 있어 천혜의 자연을 온전히 누릴 수
메리어트 호텔이 아시아나 회원만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국내 22개 호텔에서 최대 20% 숙박 할인과 식음료 업장에서 사용가능한 크레딧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JW메리어트, 쉐라톤, 코트야드 등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아시아나 회원은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으로 가입하고, 최대 20% 숙박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체크인 시 아시아나 회원임을 인증하면 웰컴 드링크 2잔과 호텔 내 식음료 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크레딧을 최대 5만원까지 제공한다. 웰컴 드링크는 투숙 기간 내 1회, 식음료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국내 11개 호텔이 ‘24시간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공동으로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체크인 후 24시간부터 최대 30시간까지 머물 수 있다.24시간 스테이케이션 패키지에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브랜드 JW 메리어트부터 셀렉트 브랜드인 페어필드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며, 지역과 혜택도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JW 메리어트 서울,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 파크, 코트야드 수원, 코트야드 서울 판교는 성인 2인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며, 알로프트 서울 명동은 무제한 F&B를 즐길 수 있는 리믹스 라운지 혜
에미레이트항공이 5월23일까지 최대 3박의 5성급 호텔 숙박권과 위탁 수하물 10kg 추가 혜택을 포함한 두바이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특가 항공권은 2021년 5월16일부터 9월15일(호텔 블랙아웃 기간 제외)까지 인천에서 출발하는 퍼스트·비즈니스·이코노미 클래스다. 이코노미 62만1,700원, 비즈니스 183만1,700원, 퍼스트 클래스 473만1,700원부터 이용다. 에미레이트항공은 9월30일까지 여행 가능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여행 일정 변경이 가능하고, 항공권 유효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할 수 있는 정책
호텔업계가 2월11~14일 설렌타인데이(설날+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가족과 연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였다.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디럭스 룸 1박과 신축년 ‘흰 소 띠의 해’를 맞아 하얀 얼룩 송아지를 캐릭터화한 무무 미니 롤케이크를 제공하는 2021 설 연휴 ‘해피 무(MOO) 이어(2월11~14일)’ 패키지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쿠캣마켓과 함께 전통주 및 디저트 박스를 제공하는 월간 인터컨티넨탈 2월호 -‘술’기로운 생활을 출시했다.또 롯데호텔 서울은 페닌슐라 라운지&바의 딸기 뷔페 혜택과 이그제큐
롯데홈쇼핑이 국내 최초 ‘무착륙 비행 콘서트’, ’국내외 결합 숙박권’ 등 코로나19 시대 맞춤 여행상품들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들은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코로나19 사유로 취소할 경우 100% 환불을 원칙으로 운영된다.1월24일(오후 6시35분)에는 유명가수 공연과 해외영공 무착륙 비행 상품을 결합해 하늘 위의 콘서트 콘셉트의 상품을 판매하며, 2월17일부터 26일까지 제주항공과 10차례 운행한다. 왕복 3시간 동안 일본 영공을 선회하는 동안 유명 트로트 가수 진성과 박현빈, 김수찬, 나상도, 김용임이 직접 기내에서 공연을
2020년 여행의 아쉬움을 달래준 유일한 탈출구였던 국내여행, 이마저도 3차 유행에 막혀 연초부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여행 지원사업 재개, 비대면 트렌드에 맞는 여행상품 출시 등 업계가 풀어야 할 과제도 한 둘이 아니다.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호캉스, 골프 등의 여행이 유행할 것이라는 예상이 많은 가운데, 2021년을 예상해봤다. ●유일한 탈출구 ‘국내여행’그마저도 얼어붙은 패키지2020년 여행의 아쉬움을 그나마 달래준 건 국내여행이었다. 굵직했던 코로나19 1~3차 유행을 제외한 시기에는 비교적 국내여행이 활발했다. 감염 확산 방
미국관광청 세일즈 미션 2019(Brand USA Korea Sales Mission)가 지난 12일 JW메리어트 동대문에서 열렸다. 올해 세일즈 미션에는 관광청, 항공사, 호텔, 쇼핑, 어트렉션, 렌터카 등 총 21개 업체가 참가했다. 특히 올해는 미네소타 블루밍턴, 미니애폴리스, 사우스다코타, 오스틴, 와이오밍주 등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관광청들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세일즈 미션에서는 국내 주요 여행사 관계자들과 미국 현지 서플라이어들이 1대1로 만나 15분 미팅을 통해 비즈니스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눴다.
JW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베이가 여름 프로모션을 출시해 휴가 시즌 관광객을 사로잡는다. 리조트 크레딧,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스파 할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리조트에 오래 머물수록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서머 파라다이스 리워드’는 10월 말까지 진행된다. 객실 타입에 상관없이 숙박 일수에 따라 최대 400만동(약 20만원)의 리조트 크레딧을 제공하며, 1박 투숙 시 100만동, 2박 투숙 시 200만동, 3박 이상 투숙 시 400만동으로 차등 지급된다. 크레딧은 투숙 기간 동안 리조트 내의 레스토랑과 바 및
태국 호텔 브랜드인 아바니(AVA NI)가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부산에 둥지를 틀었다. 아바니 센트럴 부산, 오크 부산, 아바니 부산 이스트 총 3개 시설로 부산을 공략한다. 3개 호텔을 총괄하는 배병주 총지배인을 만났다. -왜 부산인가서울은 최근 호텔이 크게 늘어났지만 부산은 상대적으로 신규 오픈이 많지 않았다. 신규 호텔에 대한 니즈가 있는 시장이란 뜻이다. 시장성도 이미 검증돼 있다. 2013년부터 2016년까지 한국 인바운드의 15% 가량이 부산에 집중됐다. 서울 다음으로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한국의 대표적인 목적
해외 호텔&리조트 예약 사이트인 스테이앤모어가 수영복 온라인 쇼핑몰인 ‘발리비키’와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스타일리시, 푸꾸옥’을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월25일부터 3월11일까지 진행된다. 발리비키는 휴양 콘셉트의 수영복 및 의류 쇼핑몰로, 해당 카테고리 내 온라인 판매 1위를 차지하는 인기 쇼핑몰이다. 스테이앤모어는 발리비키와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쇼핑몰 적립급과 호텔 예약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은 JW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베이, 퓨전리조트 푸꾸옥이다. 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