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이 NS홈쇼핑을 통해 프랑스일주 또는 동유럽 4국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유럽 인기 특선’ 상품을 선보인다.이번 상품은 5월8일 밤 9시55분부터 생방송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 왕복 직항 편을 이용하며 안전한 여행을 위한 유럽 전문 인솔자 전 일정 동행, 지역별 현지 가이드 동행으로 보다 자세한 관광지의 안내를 제공받을 수 있다.먼저 ‘프랑스 일주 7일’ 상품은 1급 호텔 숙박, 전 일정 호텔식과 현지 특식을 제공한다. ▲몽생미셸 수도원 ▲앙부아즈 성 ▲베르사유 궁전 ▲루브르 박물관 내부 관광 등 프
제주도·울릉도를 중심으로 국내 여행시장에 훈풍이 불고 있다. 꾸준한 국내여행 회복기조에 힘입어 봄 성수기에 대한 기대도 모이고 있다. 특히 섬 여행이 두각을 나타냈다. 제주관광협회의 관광객내도현황(잠정)에 따르면, 지난 2월 제주 입도객은 105만5,001명을 기록했다. 코로나 이전인 2019년 동월(111만817명)에 근접했으며, 내국인만 놓고 본다면 오히려 코로나 이전 수준을 뛰어넘었다.(99만8,890명→105만1,853명) 울릉도 여행은 지난해 9월 포항-울릉도 전천후 여객선이 취항하면서 힘을 얻었다. 한국드림관광 관계자는
홈쇼핑 방송에서 해외여행상품이 탄력을 받고 있다. 지난해 3월 이후 홈쇼핑 방송에는 한동안 해외여행 상품이 자취를 감췄지만 백신 접종이 시작되고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퍼지면서 바우처 형태로 선구매할 수 있는 해외여행 상품들이 하나둘 등장했다. 여전히 홈쇼핑 방송료는 수 천 만원에 달하지만 박리다매가 가능하고 한동안 멈췄던 마케팅 및 브랜드 노출에는 효과적이라는 평가다. 또 올해 초부터 일부 여행사들이 진행한 방송에서 해외여행 상품은 뜨거운 호응을 얻었고 실제 예약률이 상승하는 결과를 나타내자 홈쇼핑이 여행상품 판매 채널로 다시
온라인투어가 '제주도&가파도' 여행 패키지를 NS홈쇼핑에서 판매한다. 4월10일 밤 11시55분 NS홈쇼핑을 통해 4성급 호텔에서 숙박하며 샹그릴라 요트 투어, 제주 특식 4회와 와인이 포함된 2박3일 일정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패키지 상품의 가장 큰 매력은 힐링의 섬 '가파도'와 럭셔리 샹그릴라 요트 투어다. 특히 샹그릴라 요트 투어에서는 와인과 음료를 즐길 수도 있다. 또 승마, 족욕 체험과 아이스 뮤지엄 등의 매력적인 투어도 포함돼 있다. 제주도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한라 수목원과 대나
온라인투어가 여수와 제주를 더한 3박4일 패키지 상품을 3월7일 오후 5시10분 NS 홈쇼핑에서 판매한다.이번 상품은 국내 여행지 중 인기가 높은 제주와 여수를 함께 다녀오는 일정으로 자유시간이 포함된 세미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했다. 왕복 항공을 이용하고 프리미엄 호텔에서 숙박하는 3박4일 상품임에도 40만원대 초특가로 구성한 것도 장점이다. 여수에서는 라마다 프라자 바이 윈덤을, 제주에서는 라마다 바이 윈덤 제주 시티홀을 이용한다. 일정은 오동도, 돌산공원, 풍물어시장, 크루즈와 케이블카를 이용한 여수 야경투어 등 여수의 핵심 관
-출범 3개월…BSP 가입하고 홈쇼핑에도 힘-‘4인 패키지’ 등 시도, 올해 안정화에 주력 2017년 11월 종합 패키지 여행사를 표방하고 출범한 e온누리여행사가 차근차근 기반을 다지고 있다. 우리나라 여행업 역사에서 작지 않은 족적을 남긴 ‘온누리’라는 브랜드를 활용했다는 점에서 여행업계의 관심도 높다. 출범 3개월을 넘긴 e온누리여행사의 현황과 미래에 대해서 인치관 대표와 얘기를 나눴다. -‘온누리’라는 브랜드는 그동안 우여곡절도 많았다. 사용에 별 문제는 없는가?개인적으로 30년 여행업 경력 중 상당 기간 온누리
-NS홈쇼핑서 르메르디앙 3박5일 특전상품 판매 예정e온누리여행사가 르메르디앙 코타키나발루와 11월24일 MOU를 체결했다. 르메르디앙 코나키나발루를 직접 방문해 업무협약을 체결한 e온누리여행사 안병찬 본부장은 “MOU 체결을 통해 5성급 특급호텔의 혜택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을 것”이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여행상품 개발에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e온누리여행사는 12월9일 NS홈쇼핑을 통해 르메르디앙에서 숙박하는코타키나발루 3박5일 상품을 판매한다. 이성균 기자 sage@
-새벽 1시 방송 4천만원대 후반 … 주말 저녁 5천만 상회올해도 어김없이 홈쇼핑 방송비용과 수수료가 인상됐다. 국내 6개 홈쇼핑사 중 홈앤쇼핑을 제외한 5곳의 홈쇼핑사가 방송비용을 전년대비 최소 5%에서 40%까지 인상했다. 홈쇼핑 회사, 시간대별로 차이는 있지만 결코 낮지 않은 인상률이다. 홈쇼핑사에서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주 시각은 토요일, 일요일 새벽 12시에서 2시다. 새벽 1시를 기준으로 CJ홈쇼핑은 올해 70분 방송에 4,750만원을 방송비용으로 책정했다. 지난해 4,500만원이었지만 올해 6% 인상됐다. 같은 시간대에서
" -1월13일 NS홈쇼핑 … 각종 특전 포함 노랑풍선이 지난 1월13일 NS홈쇼핑으로 상하이·항저우를 돌아보는 홈쇼핑을 진행한 후 관련 상품을 판매 중이다. 이 상품은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데다가 메리어트 특급 호텔의 3박을 포함해 눈길을 끈다. 상하이에서는 상하이 박물관, 난징루(남경로) 등을 돌아보며 중국 전통 서커스를 볼 수 있다. 항저우에서는 서호유람과 화황관어를 기본으로 청하방 옛거리를 들르고 전통 마사지 후 송성가무쇼를 본다. 상하이와 항저우뿐만 아니라 풍경고진에서의 뱃놀이도 일정 중 하나다. 한편, 메리어트 계열의 곤
"-홈쇼핑 방송마다 10% 내외 인상 예고-협찬 랜드사 부담 2,000만원 이상도 가능내년 TV홈쇼핑 방송료 인상이 가시화되면서 랜드사의 고통도 커질 것으로 우려된다. 업체마다 다르지만 약 10% 내외의 인상이 예고되면서 랜드사의 부담금은 업체에 따라 2,000만원 이상으로 가중될 것으로 보인다.내년 1월부터 CJ오쇼핑의 경우 여행상품 광고 시 현재 4,200만원 수준에서 4,400만원(시간별 상이)으로 인상하고, NS홈쇼핑은 방송시간을 10분 추가하는 대신 방송료를 500만원을 올린 3,500만원 수준을 요구할 예예정이다. 롯데홈
"-11월부터 올해까지 출발…과일접시·마스크팩 등 특전도노랑풍선이 10월27일 NS홈쇼핑을 통해 상하이/항저우/주쟈쟈오(주가각) 4일 상품을 판매했다. 준 5성급 호텔을 포함하며 VIP리무진 버스를 마련했고, 홈쇼핑 예약자 전원에게 호텔룸 내 과일접시 제공, 4만원 상당의 고급 한방 마스크 팩을 증정하는 특전을 준다. 또한 각 출발일별 선착순 1팀(2인 기준)에게는 스위트룸(더블) 업그레이드도 제공한다. 이 상품은 11월2일부터 12월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으로 서울과 부산에서 출발하며 상품가는 30만원대로 저렴한 편이다.노랑풍선 관
"■상품명 : NS홈쇼핑 히트상품 환상의 섬 보라카이■상품가격 : 49만9,000원부터■출발일 : 6월19일부터 8월23일까지■문의 : 02-2022-7283 -6월16일 NS홈쇼핑 방영 상품-49만9,000원부터 판매 예정노랑풍선이 세부퍼시픽항공(5J)을 이용하는 보라카이 상품을 출시했다. 세부퍼시픽항공은 오는 7월1일부터 인천-보라카이 노선에 매일 운항한다. 이에 노랑풍선은 필리핀관광청과 세부퍼시픽항공의 협찬으로 세부퍼시픽항공이 포함된 보라카이 상품을 6월16일 새벽 1시에 NS홈쇼핑에서 방영한다.보라카이는 세계 3대 해변이라고
"-대형 홈쇼핑 방송비용의 반값 수준 -노랑풍선 중국·동남아 시도에 관심올해 1월 개국한 홈앤쇼핑이 여타의 대형 홈쇼핑 업체보다 저렴한 방송료를 제시하고 있어 여행사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구나 노랑풍선이 이 홈쇼핑으로 상품을 선보이면서 업계 관계자들은 추후 진입을 위해 노랑풍선의 방송 성패를 지켜보는 분위기다. 그동안 대기업 계열의 대형 홈쇼핑사가 중소기업에 과한 수수료를 요구하는 등 불합리한 정책을 보여온 가운데 홈앤쇼핑은 중소기업 상품을 위주로 편성하고 ‘중소기업을 위한’ 홈쇼핑을 표방하고 있다. 여행사의 구미를 당기는 점
"-여행콩 NS홈쇼핑 16일밤 방송-세계자연유산 무륭‘놀랄 경치’ 여행콩은 쌀쌀해지는 날씨에 맞춰, 중국 강남 지역을 여행할 수 있는 기획 상품을 오는 16일 NS홈쇼핑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목적지인 중국 충칭은 또한 2010년에 중국에서 ‘자연 온천수도’로 지정되는 등 온천리조트가 유명하다. 여행콩은 아시아나항공이 운항하고 있는 인천-충칭 노선을 이용해 ‘무륭/만성/충칭/남온천 5일·6일’ 홈쇼핑 상품을 개발했다. 기존에 일반 패키지여행 상품에서는 낯선 신상품으로, 시내 중심 5성급 특급호텔인 힐튼호텔충칭에서 3박 이상을 머무르며
"-여행콩, NS홈쇼핑 … 환율 고정여행콩은 지난 20일 밤 0시40분에 NS홈쇼핑을 통해 싱가포르·조호바루·바탐 3국3색 4일 상품을 방영했다. 이 상품은 9월부터 11월말까지 매일 출발할 수 있는 3박4일 일정이다. 싱가포르는 가족여행지로도 각광받고 있어 홈쇼핑에서도 인기가 높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3개국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일정으로 바탐에서는 해리슨호텔, 조호바루에서 그랜드파라곤호텔 등을 이용한다. 센토사섬 일정을 포함하고 있고, 식사로 아쿤카야토스트, 쥬롱새뷔페식, 몽골리안바비큐, 스팀보트, 한식 등을 제
"-6월 둘째주 3사 동시 진행 … 여름 인기여행지 기대 높아지난 주말, 홈쇼핑 3사가 베이징 여행 상품을 판매했다. 차례대로 11일에는 여행콩이 NS홈쇼핑에서, 12일에는 CJ월디스가 CJ오쇼핑에서, 레드캡투어가 GS숍에서였다. 인기 가족여행 목적지인 도쿄가 올해 주춤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베이징이 높은 주목을 끌고 있기도 하다.■여행콩, 브랜드 내건 알찬상품여행콩은 3사 가운데 가장 저렴한 가격인 29만9,000원에 상품을 선보였다. 그러면서도 노옵션 상품으로 베이징여행의 주요 체험테마여행 요소인 공연, 인력거투어, 발맛사
"-하나투어 NS홈쇼핑 아프리카 상품-사파리 전용차량 타고 초원을 달려하나투어는 지난 29일 NS홈쇼핑에서 케냐 여행상품을 판매했다. 홈쇼핑 여행상품은 가족끼리 쉽게 떠날 수 있는 근거리 상품이 많은 편이고, 장거리의 경우 유럽이나 미주가 대부분이었다. 이번 케냐 여행상품은 매우 이색적인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케냐 정통 사파리 투어 8일’ 상품은 암보셀리 국립공원, 나꾸르 국립공원 등을 방문하는 한편, 대표적인 수출품 중 하나인 홍차공장을 견학하고, 아프리카에서 야생고기 BBW ‘야마쵸마’ 특식 등을 즐긴다. 다큐멘터리와 교
"-도쿄, 벳부 등 제외 … 당분간 위축 우려 홈쇼핑방송사들은 지난주에 계획돼 있던 일본 방송을 취소했다. 18일에 NS홈쇼핑이 모두투어와 벳부를, 19일에 롯데홈쇼핑이 노랑풍선과 도쿄·시즈오카를 방송할 예정이었다. 동시에 일본 지진의 여파로 일본여행은 물론이고 전반적인 여행 수요가 위축되고 있다. 이에 따라 여행방송의 위축도 부득이하게 예상된다. 선호도는 봄을 맞이해 단연 중국이 인기다. 상하이와 베이징 모두 방송이 예정돼 있다. 장거리 지역 상품이 보이지 않는 점이 눈길을 끈다. 중국과 동남아가 대부분이며, 롯데관광의 싸이판PI
"-NS홈쇼핑 16대 특전 5일상품노랑풍선(www.ybtour.co.kr)은 지난 2일 NS홈쇼핑을 통해 ‘특급호텔 방콕·파타야 16대 특전 5일’ 상품을 판매했다. 태국의 대표여행지인 방콕·파타야를 관광하는 일정으로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한다.노랑풍선의 이번 NS홈쇼핑 상품은 매일 출발하고 상품가는 54만9,000원부터 판매된다. 전통안마 2시간, 세계3대 쇼 중의 하나인 알카자쇼 관람, 코끼리 트래킹이 포함돼 있고, 태국전통 100% 실크 스카프와 열대과일도 제공한다. 또한 수끼, 씨푸드 등 태국의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 0
"-푸켓은 호조세 … 방콕은 미지수-동남아 시장 비중 커 관심 집중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태국 지역의 부활 여부가 주목되고 있다. 여행사들은 태국의 비중이 동남아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30~50%에 이를 정도로 크기에 태국 모객의 활성화가 곧 성수기 목표 성적 달성의 척도라고 보고 추이에 관심을 기울이는 모습이다. 그러나 휴양지인 푸켓이나 파타야는 숨은 수요가 몰려들면서 비교적 기대가 높지만 방콕의 경우 시위 여파에 따라 아직 활성화가 덜 이뤄진 상태라서 결과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이며 각 여행사의 홈쇼핑 판매 결과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