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의 차세대 시스템 ‘하나허브’가 4월20일 베일을 벗었다. 패키지, 항공, 호텔, CRM, 정산 등 9개 분야에 걸쳐 2년 동안 약 400억원을 투자해 개발한 결과물이다. 새롭게 옷을 갈아입은 하나허브를 소비자 시선에서 살펴봤다. 시스템 론칭 이후 하나투어 홈페이지는 전반적으로 가벼워졌다. 각종 카테고리의 상품들로 빽빽하게 채워져 있던 기존 페이지에 비해 간결하게 정리된 모습이다. 최상단 카테고리 바는 단체패키지, 우리끼리(단독여행), 현지투어, 투어텔, 항공, 호텔, 패스·입장권, 국내여행, 테마여행, 럭셔리여행
2020.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