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항공권 걸고 이벤트도 진행 -지난해 5월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제주항공이 항공업계 중 2번째로 페이스북 팬 10만명을 돌파했다.이번 10만 돌파를 기념해 제주항공은 5월20일부터 31일까지 제주항공 페이스북 이벤트를 벌인다. 이벤트 페이지를 ‘좋아요’하는 팬이 2만명을 돌파할 시에는 100명에게 도쿄 왕복항공권을 9만9,000원(5월 기준으로 유류할증료 및 공항세 포함시 20만3,1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응모자 50명에게는 제주항공 모형항공기, 여권 케이스,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17일 발표할
" 오는 29일 반얀트리방콕호텔에서 버티컬 마라톤이 열린다. 이번 마라톤은 호텔 1층에서부터 61층까지 오르는 경기이며, 참가비는 350바트이다. 61층까지 완주한 사람은 솜사와리 태국 전 왕세자비가 수여하는 메달을 받게 된다. 참가 신청은 10월24일까지 반얀트리방콕대회사무소 혹은 온라인(http://pim.goadventureasia.com)에서 가능하다. 02-679-1200"
"-‘방콕호텔’ 검색 … 1회 클릭 6,703원-네이버매체 ‘파워링크’에 집중 현상네이버가 오버추어와 결별한 지 꽤 됐다. 여전히 온라인 키워드광고는 ‘오버추어’라는 말로 통용되고 있지만, 점유율이 높은 네이버 광고에 쏠리지 않을 수 없다. 네이버가 운영하고 검색결과 최상단에 노출되는 ‘파워링크’에서 여행 관련 최신 인기 키워드와 현재 예상 비용을 온라인광고 전문 업체 코마스를 통해 제공받았다. 6월 현재 파워링크에서 1위로 노출되기 위한 1회 클릭당 평균 비용은 ‘방콕호텔’이 6,703원, ‘홍콩호텔’이 6,560원으로 과열돼 있
"-레터박스 ‘맞춤 투어’ 쇼핑, 옵션, 조인없어쇼핑, 옵션, 조인 없이 태국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 나왔다.태국전문여행사인 레터박스는 기존 패키지 투어와 개별여행상품을 접목시킨 ‘고품격 맞춤투어’를 출시했다. 레터박스에 따르면 방콕·파타야 필수 관광지 및 체험은 모두 포함하되 기존 패키지와 차별된 상품구성이다. 또 태국관광청에서 허가받은 전문 가이드가 행사를 직접 진행해 일정 중 불편함을 덜면서 가격 면에서도 경쟁력을 확보했다.레터박스 설광호 사장은 “태국 현지 법인을 바탕으로 요금과 행사 면에서 품질을 보증한다”며 “편안하고
"-홀세일사 성장 위한 패키지 개발-동남아패키지 예약 프로모션 진행오케이투어가 홀세일사로 입지를 굳히기 위해 동남아패키지 활성화에 팔을 걷어 붙인다. 오케이투어 동남아팀 장동진 팀장은 “기존 오케이투어 모객 방향은 패키지 상품보다는 인센티브 단체 모객에 편중돼 있었다”며 “홀세일사로 꾸준한 성장을 꾀하기 위해서는 패키지 상품 모객 활성화가 절대적인 필요조건”이라고 밝혔다. 오케이투어는 패키지 활성화를 위해 패키지 상품 개발 및 모객 인원 확보를 위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이에 오케이투어는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 14일간 즐기는 세가지 테마-앙코르왓·코사무이·방콕 연계 -호텔팩 형식의 단기 배낭상품배낭여행 전문 업체인 하나로항공이 앙코르왓을 답사하는 단기배낭여행상품을 출시했다. 하나로항공은 본격적인 여름 배낭시즌을 앞두고 동양권 최고의 유네스코 문화유산인 앙코르왓과 방콕 및 코사무이를 연계한 12박14일 상품을 선보였다. 하나로항공의 이지혜씨는 “항공과 호텔 외 전일정 자유여행으로 꾸릴 수 있어 충분한 시간을 현지에서 보낼 수 있다”며 “특히 앙코르왓이라는 세계적인 유적지와 화려한 방콕 도시, 휴양지인 코사무이의 일정이 조화돼 배낭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