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전 지구적 여행 페스타’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창립 30주년을 맞은 하나투어가 고객 감사와 도약의 메시지를 담아 다양한 할인 혜택 및 특별 기획 상품을 마련하고, 그동안의 히스토리와 성과를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12월3일까지 7주간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에는 총 3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하고, 카드사 별 선착순 할인(최대 10만원)을 지원한다.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위클리 타임세일, 월‧수요일 저녁 8시 하나LIVE를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하나투어 ONLY, 베스트여행 개런티 등 30주년 특별 기획
글로벌 호텔 기업 멜리아호텔이 베트남에서 운영을 시작한 ‘멜리아 빈펄’ 브랜드를 중심으로 완연한 한국시장 회복세를 보였다.멜리아호텔은 4월18일 ‘멜리아호텔 세일즈미션 2023’을 통해 한국 여행업계에 새로운 브랜드와 신규 호텔을 소개했다. 오전과 오후 세션으로 나눠 진행된 세일즈미션에는 세계 16개 지역의 멜리아호텔을 담당하는 셀러 9명과 총 120명의 한국 바이어가 참여해 일대일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했다. 스페인 기반의 호텔 기업인만큼 바르셀로나·시체스·런던·파리를 비롯한 유럽 지역은 물론 발리·방콕·쿠알라룸푸르·나트랑과 같은
마케팅하이랜즈가 필리핀 보홀에 이어 세부를 주목한다. 4월부터 비 리조트 막탄(BE Resort Mactan) 하드블록을 공급하며 한국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비 리조트 막탄은 전용 비치를 보유한 4성급 리조트다. 한국에도 널리 알려진 리조트로, 마케팅하이랜즈가 하드블록을 공급 중인 5성급 리조트 '비 그랜드 리조트'의 서비스를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세부 막탄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전용비치는 눈부신 백사장과 푸른 바다색을 자랑한다. 마케팅하이랜즈 송승환 이사는 "비 리조트 막탄은 최근 객실 리뉴얼을 마친
여행사 필리핀 담당자들이 보홀의 매력을 직접 체험했다. 마케팅하이랜즈가 3월2일부터 6일까지 보홀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에서는 마케팅하이랜즈가 2022년 12월부터 한국시장에 하드블록을 공급하기 시작한 비 그랜드 리조트(BE Grand)와 보홀의 주요 관광지를 소개했다. 참가자들은 돌핀워칭, 릴라 고래상어, 나팔링투어, 발리카삭투어, 반딧불투어 등의 즐길거리를 두루 경험하며, 사진으로 다 담을 수 없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했다. 마케팅하이랜즈 송승환 이사는 “보홀은 아름다운 바다색을 보며 물멍을 즐길 수 있는 휴양지이자
에어서울이 인천-다낭 노선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에어서울은 3월16일부터 인천-다낭 노선 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 탑승 기간은 4월1일부터 7월20일까지다.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판매된다.탑승객을 위한 제휴 이벤트도 준비했다. 왕복항공권 구매 고객은 여행 정보 카페를 통해 빈펄리조트 등을 카페 제휴 리조트를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으며, 다낭 골든베이에 숙박할 경우 에어서울 고객 전용 할인가와 무료 조식 혜택이 제공된다.
베트남 빈펄(Vinpearl)그룹이 한국에 존재감을 다시 한 번 각인시켰다. 12월19일과 21일 부산과 서울에서 빈펄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워크숍은 빈펄 브랜드의 발전과정과 운영방향을 소개하는 자리였다. 한국이 중요하고 잠재력 있는 전략적인 시장이라는 판단 하에 빈원더스 응오흐엉(Ngo Huong) 대표이사를 비롯한 빈펄그룹 임원들이 내한해 여행업계 관계자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는 장이기도 했다. 응오흐엉(Ngo Huong) 대표이사는 "코로나 시기를 지나 한국 여행업계와 함께 새롭게 발전할 생각에 설렌다"라며 "한국 파트너들의
필리핀 보홀여행 활성화를 위해 업계가 뭉쳤다. 필리핀관광부·마케팅하이랜즈·로얄에어가 11월24일 '필리핀 로드쇼 2022'를 개최했다. 항공과 숙박을 집중 공급해 한국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베트남 다낭에 이은 마케팅하이랜즈의 선택은 필리핀 보홀이었다. 마케팅하이랜즈는 빈펄리조트, 포포인츠 쉐라톤 다낭, 뉴월드 호이아나 하드블록 계약과 나트랑 셀렉텀 노아 한국 GSA를 통해 한국시장에 베트남 호텔·리조트 객실을 공급해왔다. 이날 발표를 맡은 마케팅하이랜즈 송승환 이사는 "보홀은 관광과 휴양이 모두 가능한 곳"이라고 강조했다. 특
메리어트 인터내셔널(Marriott International)이 올해 2분기 말에 호실적을 거두면서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회복을 넘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라지브 메논(Rajeev Menon) 아시아·태평양 사장을 만나 럭셔리 호텔 시장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올해 창립 95주년을 맞았다. 소감은?굉장히 기쁘고 영광스럽다. 1927년 의자 9개가 있는 바에서 루트비어를 판매하며 시작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이제 전 세계 139개 국가 및 지역에서 30개 브랜드, 8,10
나트랑 깜란 신상 리조트 셀렉텀 노아(Selectum Noa Resort Cam Lanh)가 한국 GSA로 마케팅하이랜즈(이하 MH)를 선정했다. 셀렉텀 노아는 베트남 나트랑 깜란 지역에 새로 지어진 500여객실의 5성급 신상 리조트다. 나트랑 깜란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4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높고, 아름답기로 유명한 바이다이 해변과도 가까워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 셀렉텀 노아의 올인클루시브 상품은 투숙 기간 동안 모든 식사와 스낵 라운지, 아쿠아 파크 무제한 입장, 성인 및 아동을 위한 데일리 액티비티, 미니 골프, 시내
노랑풍선이 SBS 신규 리얼 연애 버라이어티 ‘연애는 직진’의 제작 지원에 나섰다.매주 수요일 밤 10시40분부터 총 4부작으로 방송되는 ‘연애는 직진’은 ‘연애’와 ‘취미’가 합쳐진 리얼 연애 로맨스로 공통의 취미를 가진 싱글 남녀가 함께 취미 생활을 즐기며 소울메이트를 찾는 과정을 담고 있다. 또한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여성 축구의 붐을 일으켰던 최여진, 송해나, 최윤영, 유빈 4명의 멤버가 출연해 매력 넘치는 일반인 남성 4인과 함께 베트남 다낭에서 4박5일 간의 특별한 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노랑풍선은 이번 프로그램
마케팅하이랜즈가 친여행사 정책으로 본격적인 베트남 시장 회복을 모색한다. 6월8~10일 부산·광주·서울에서 ‘빈펄 로드쇼 2022(Vinpearl Roadshow 2022)’를 개최했다. 호텔·리조트 GSA 경험을 바탕으로 여행사 친화적 행보를 이어간다. 마케팅하이랜즈 최주열 상무는 “2022년 첫 베트남 호텔·리조트 로드쇼를 열게 돼 영광"이라며 “오랜기간 하드블록을 운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행사들의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보다 편리하게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여행사 친화적 정책을 펼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해외리조트의 경우
호텔·리조트 GSA들의 발걸음도 바빠졌다. 전 세계적인 여행 재개 움직임에 따라 하나둘 마케팅 활동에 돌입하는 단계다. 현재 국경을 개방한 대양주·동남아 시장에 대한 기대가 높다. 마케팅하이랜즈는 4월부터 베트남 빈펄 리조트 객실공급을 시작했다. 한국시장을 대상으로 '빈펄 리오프닝 프로모션'도 기획했다. 여행사 대상 빈펄 관련 교육, 워크숍 등의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며, 그 일환으로 6월 말 항공사·여행사 팸투어도 진행할 예정이다. 빈펄 리조트 현지 관계자들의 방한도 앞두고 있다. 6월8일 부산을 시작으로, 9일 광주, 10일 서울
본격적인 여행 재개 시점을 맞아 베트남이 해외여행 격전지로 떠올랐다. 기존 1·2위 여행지였던 일본과 중국의 국경 개방이 요원한 가운데 동남아 최대 시장인 베트남으로 여행업계의 시선이 쏠렸다.여행사들은 앞다퉈 베트남 전세기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하나투어는 7월20일부터 9월10일까지 주2회 패턴으로 에어부산 인천-다낭 단독 전세기를 띄운다. 한진관광은 7월23일부터 8월13일까지 7항차 규모로 대한항공 인천-달랏 단독 전세기를 운영한다. 이외에도 각 여행사들은 다낭·나트랑 노선 재운항 시점에 맞춰 상품을 세팅하고 판매하는 단계다.
베트남 빈펄리조트가 돌아왔다. 마케팅하이랜즈가 한국시장을 대상으로 '빈펄 리오프닝 프로모션(Vinpearl Re:Opening Promotion)'을 진행한다. 마케팅하이랜즈는 이달부터 빈펄리조트와 호텔 객실을 한국시장에 공급하기 시작했다. 5월 다낭, 나트랑 등 베트남 주요 여행지 노선 복원이 예정되면서다. 마케팅하이랜즈는 판매·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여행사 친화적인 정책을 펼치는 한편, 빈펄을 다시 알리기 위한 마케팅·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여행사 대상 빈펄 관련 교육, 워크숍, 팸투어, 체험 숙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올해 여행운을 트래블 로또로 점쳐보는 건 어떨까. 교원KRT가 1월13일부터 1월30일까지 신규회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래블 로또는 '0원으로 떠나는 해외여행' 콘셉트의 이벤트다. 신규 고객에게 항공권과 숙박권을 포함한 여행상품을 무료로 제공해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카카오 간편가입으로 교원KRT 홈페이지에 가입한 뒤 응모 가능하며, 신규 고객 전원에게는 교원KRT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1만 마일리지를 즉시 적립해 준다. 이벤트 당첨자는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 완료 확인 후 여행할 수 있으며, 당첨 결과는
코로나 이후 베트남 여행이 첫 발걸음을 뗐다. 11월20일 한국인 관광객 200여명이 3박5일 일정으로 푸꾸옥 패키지 여행을 시작했다. 베트남 정부가 외국인 관광 재개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만큼 겨울 시즌이 여행 활성화의 기점이 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시작은 푸꾸옥이었다. 모두투어와 참좋은여행이 지난 20일 비엣젯항공과 푸꾸옥 빈펄리조트로 구성된 3박5일 상품으로 200여명을 송객했다. 출발일이 한 달이 채 남지 않은 시점에 운항이 확정됐음에도 불구하고, 판매 시작 하루만에 80명이 예약하는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합리적인
해외여행에 대한 열망이 다시 한 번 입증됐다. 인터파크투어의 해외호텔 홈쇼핑이 2차도 매출 14억원을 기록했다. 해외여행 재개 이후 폭발적인 여행 수요를 예측할 수 있는 대목이다. 인터파크투어는 2월21일 저녁 6시35분부터 55분간 롯데홈쇼핑에서 ‘보라카이·보홀 헤난 리조트 3박 상품’을 판매했다. 사전 예약 200건과 홈쇼핑 3,300건을 포함해 총 3,500건의 예약이 이뤄졌으며, 매출로는 14억원에 달한다.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통해 판매채널을 확대한 점도 돋보였다. 18일 ‘인터파크TV'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를
인터파크투어가 희망을 넘어 실제 여행 수요 회복을 노린다. 지난 1월 해외여행 상품 홈쇼핑을 재개한 이후 2월 필리핀 헤난리조트, 3월 베트남 빈펄리조트 객실 판매를 이어나간다. 동시에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고객층을 확대한다. 실제 구매율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현재 실질적으로 해외여행이 불가능해지면서 고객의 여행 욕구가 매출로 연결되기는 쉽지 않은 상황이다. 홈쇼핑의 경우 방송비와 높은 수수료로 마진이 높지 않은 판매 채널이지만, 접근성과 실제 구매율이 높은 채널이기도 하다. 인터파크투어 관계자는 “양국 간 자가격리 해제시점
롯데홈쇼핑이 국내 최초 ‘무착륙 비행 콘서트’, ’국내외 결합 숙박권’ 등 코로나19 시대 맞춤 여행상품들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들은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코로나19 사유로 취소할 경우 100% 환불을 원칙으로 운영된다.1월24일(오후 6시35분)에는 유명가수 공연과 해외영공 무착륙 비행 상품을 결합해 하늘 위의 콘서트 콘셉트의 상품을 판매하며, 2월17일부터 26일까지 제주항공과 10차례 운행한다. 왕복 3시간 동안 일본 영공을 선회하는 동안 유명 트로트 가수 진성과 박현빈, 김수찬, 나상도, 김용임이 직접 기내에서 공연을
베트남 빈펄리조트 한국 GSA 마케팅하이랜즈가 2월29일부터 예약 취소수수료를 전면 면제했다. 마케팅하이랜즈는 빈펄 객실을 하드블록으로 공급하고 있다. 코로나19 사태가 발발한 이후 본사와 지속적으로 취소수수료에 대해 협의해왔고, 예외적인 상황인 만큼 자체적으로도 대응해왔다. 마케팅하이랜즈에 따르면, 기존 체크인 14~20일전까지(성·비수기에 따라 상이) 부과되던 취소수수료를 1월28일부터 8일전까지 무료로 취소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2월18일부터는 2일 전까지, 항공운휴 등으로 인한 경우 전날 취소도 수수료를 면제했다. 베트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