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약1천억원… 제2도약 다짐

노랑풍선이 2018년 경영 계획과 비전을 지난 15일 발표했다. 이날 경영 계획 선포식에서는 올해 성과를 되돌아보고 내년도 경제 전망 및 시장 분석을 토대로 2018년도 나아갈 방향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2017년 노랑풍선은 전년대비 송출인원 약 33%, 매출액 약 40% 증가를 기록하며 높은 성장률을 나타냈다. 노랑풍선은 ‘서비스 혁신을 통한 제2의 도약’을 2018년 전략 목표로 삼고 ▲직원이 대세인 회사 ▲고객이 만족하는 회사 ▲미래지향적인 회사를 핵심과제로 정했다. 또 송출객 200만명, 매출액 1,040억원을 영업 목표로 설정하고 대표 여행기업으로 입지를 굳히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노랑풍선 대표이사는 “올 한해 임직원 모두의 노력으로 양적, 질적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며 “2018년에도 직원과 고객이 함께 만족할 수 있는 회사로 도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