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인터내셔널, 홈페이지 개편 오픈…“고객 패턴 다양해져” 

크루즈 인터내셔널이 2018년에 맞춰 홈페이지(www.cruise.co.kr)를 개편하고 보다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동시에 1월 한달 동안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도 펼친다.  

모두투어의 자회사이자 전세계 크루즈 선사의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크루즈 인터내셔널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이번 개편은 변화하는 소비자의 여행 패턴에 맞춰 보다 직관적으로 콘텐츠를 배열하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모두투어는 “크루즈 이용 고객들의 패턴이 개별 여행객을 중심으로 연령층은 낮아지고 경제적 측면을 고려한 실속형 크루즈부터 가치에 중점을 둔 6성급 호화 크루즈까지 찾는 등 여행객의 패턴이 변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지역별 대표 일정과 테마별 추천 크루즈 선사 정보 등을 비교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전문가와의 1:1 상담이나, 개인 기호에 맞는 크루즈 탐색이 쉬워졌다. 

크루즈 인터내셔널은 홈페이지 개편에 맞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월31일까지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3월까지 크루즈 여행을 예약하면 여행용 파우치를, 홈페이지 추천 일정을 예약할 경우 10% 요금 할인도 제공된다. 02-775-0100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