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이티비는 지난 2일 본사에서 2018년 시무식을 갖고 불안정했던 인바운드 시장에서 성공적인 한 해를 보낸 것에 대해 서로를 격려하고, 2018년 나아갈 방향을 공유했다. 롯데제이티비는 어려운 환경에서 안정적인 성장률을 만들 수 있는 조직적 기반을 마련했다고 2017년을 평가했다. 2018년의 3가지 키워드도 나왔다. 회사와 직원 간 ‘신뢰와 소통’, 급변하는 시장을 선도할 ‘지속적인 혁신’, 고객의 존경을 받는 ‘고객 감동’이다. 롯데제이티비는 인·아웃바운드 모두 성장시키기 위해 올해 열리는 여러 국제 스포츠 이벤트도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 시무식에서는 10년 장기근속자 포상(금 10돈)과 우수대리점, 가이드, 직원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