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이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경영 목표를 알리고 성공적인 한 해를 다짐하는 시무식을 가졌다. 노랑풍선 고재경, 최명일 대표이사는 지난 2일 신년사를 통해 고객 서비스 강화와 팀워크를 강조했다. 고객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가장 먼저 고민하고 실행에 옮겨 고객의 마음을 충족시킬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 개발이 이루어져야 한다는 의미다. 노랑풍선은 2018년 전략목표를 ‘서비스 혁신을 통한 제2의 도약’으로 정하고 ‘직원이 대세인 회사, 고객이 만족하는 회사, 미래지향적인 회사’라는 핵심과제를 성공적으로 추진해 국민여행기업으로의 입지를 굳히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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