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2018년 캠페인으로 ‘인스타괌’ 론칭 

괌정부관광청이 2018년 새로운 캠페인으로 ‘인스타괌(#InstaGuam)’을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에서 4시간 안에 도착할 수 있는 가까운 위치(Instant Vacation)와 지상낙원 괌 여행의 추억을 SNS에 쉽고 빠르게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괌정부관광청은 올해 해당 캠페인에 맞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파오 비치, 사랑의 절벽, 이나라한 수영장을 포함한 섬 주변에 설치미술과 #InstaGuam 카메라 아이콘을 설치하여 여행 사진 촬영의 재미 요소를 더했다. 또한 지정된 상점이나 여행지에 관한 정보를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게시하고 공유하면 즉석에서 상품이 제공되는 ‘#InstaGuam Moment’ 프로그램을 개발할 예정이다.

한편 괌정부관광청은 지난 1일 괌에서 열렸던 #Guamazing 불꽃축제에 참가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2018 Guamazing (Guam+Amzaing) 불꽃축제 온라인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불꽃놀이 사진을 1월 15일까지 인스타괌 웹사이트(instaguam.visitguam.com) 에 업로드하면 된다. 최종 우승자는 괌정부관광청 공식 페이스북(Visitguam)에서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최종 우승자 발표는 1월24일이며, 상금 $100이 제공된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