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윤식당2> 촬영지 테네리페섬 상품 기획전 오픈

tvN 예능프로그램 <윤식당2>가 방영과 동시에 전국 시청률 14.1%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이에 따라 <윤식당2>의 촬영지인 스페인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노랑풍선이 ‘만나고 싶은 그곳, 스페인’ 기획전을 오픈했다.

노랑풍선이 지난 5일 오픈한 기획전에서 맵 이미지를 통해 스페인 인기도시별 추천 여행지와 꼭 맛봐야 할 스페인 음식 8선을 소개했다. 그중 자사모델 이서진이 출연하는 <윤식당2>의 촬영지인 테네리페섬에 대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유럽의 하와이라 불리는 테네리페섬은 국립공원, 고대 피라미드 등 다양한 관광지를 비롯해 골프, 스쿠버다이빙 등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인기 휴양지다. 특히 18세기 화산폭발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인 가라치코, 다양한 해양동물을 만날 수 있는 로로파크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돼 있다. 

노랑풍선은 테네리페섬과 연계된 패키지, 자유여행, 허니문 등 다양한 여행상품도 선보였다. 전 일정 KLM네덜란드항공(KL)을 통해 이동하는 ‘나만의 힐링여행 스페인+포루투칼 12일’ 패키지 상품은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톨레도, 리스본 등 스페인의 대표적인 도시와 함께 테네리페섬까지 관광할 수 있으며 상품가격은 205만원부터다. 또 다른 상품인 ‘바르셀로나+테네리페 7일 자유여행’은 바르셀로나를 시작으로 테네리페섬을 방문하는 일정이다. 세부일정 없이 바르셀로나에서 테네리페섬까지 구간 왕복 항공권이 포함돼 여행자의 자유도를 높인 상품으로, 169만원부터다.
 
전용언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