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마드리드박람회서 홍보활동…평창올림픽 막판 홍보

한국관광공사는 1월17일부터 5일간 열린 ‘마드리드 국제관광박람회(FITUR, Feria Internacional de Turismo)’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막바지 홍보활동을 펼쳤다.

FITUR는 165개국 9,900개 업체가 참가하고 매해 입장객 수가 24만 명이 넘는 대형 국제박람회다. 한국 여행업계는 여행상품 개발 및 판촉, 비즈니스 상담과 함께 일반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관광 홍보 활동도 펼쳤다. 관광공사는 평창동계올림픽에 대한 막판 홍보전을 집중적으로 전개했다고 밝혔다. 박람회장 홍보 부스를 강원도의 설경과 평창올림픽 스키슬로프를 형상화해 꾸몄으며, 박람회장 외부에는 평창올림픽과 한국관광을 홍보하는 옥외 광고를 실시했다. 홍보관 안에서는 VR 스키점프 가상체험을 비롯해 수호랑과 반다비 마스코트 인형 포토타임, 올림픽 메달 꾸미기 등 올림픽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김선주 기자 vagr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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