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힐링 체험존 …공개방송·사진강연 행사

도심 한복판에 필리핀 힐링 카페가 열렸다. 필리핀관광청은 ‘당신의 엔돌핀, 필리핀’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체험존을 운영했다.

필리핀관광청이 1월26일~28일 3일간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필리핀 힐링카페를 운영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힐링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해먹 빨리 눕기, 골프 퍼팅 게임, 과일 슬롯머신 돌리기 등 필리핀의 특색을 살린 참여형 게임을 진행했다. 게임에 참여한 시민들에게는 과일비누, 캐리어, 목베개 등 경품을 선물했다. 현장에 포토존과 체험존에서는 패러글라이딩 VR 체험, 필리핀 해변 VR체험 등을 통해 필리핀의 자연과 관광지를 간접 체험하는 기회도 제공했다.

또한 27일에는 <탁PD의 여행수다> 공개방송을 진행해 필리핀 여행 이야기를 공유했다. 이날 공개방송 방청객 중 한명에게 스타크루즈 슈퍼스타 버고호의 마닐라 5박 크루즈 승선권 1매를 증정했다. 28일에는 사진작가 정윤희가 ‘휴대폰으로 DSLR 사진 찍기’를 강의해 사진 촬영에 대한 팁을 전수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필리핀관광청 마리아 아포(Maria Apo) 한국지사장은 “한국의 도시민들에게 아름답고 순수한 자연을 갖고 있는 필리핀 여행은 인생의 선물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필리핀 힐링 카페를 방문해 삶의 활력을 회복하고 필리핀 여행계획을 세울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전용언 기자 eo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