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GO 100 ASIA’ 프로젝트 
-4인1팀으로 1억원 및 항공권 지원

에어아시아(AK)가 9개월간 100개 도시를 누빌 여행자를 찾아 나섰다. ‘GO 100 ASIA’ 프로젝트에 선발된 여행자는 1억원의 여행경비와 전 구간 항공권을 지원받는다.

에어아시아는 GO 100 ASIA 프로젝트 지원자를 2월22일까지 모집한다. 선발된 최종 합격자 4명이 한팀이 돼 4월1일부터 12월 말까지 약 9개월간 여행하게 된다. 이들은 에어아시아의 취항지인 아시아 및 호주 100개 도시를 방문한다. 프로젝트 참여자들이 직접 예산과 경로를 기획해 여행에 나설 예정이다. 기간 중 전문 촬영팀이 동행하며 여행과정이 SNS에 업로드 된다. 프로젝트 지원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직접 촬영한 여행사진이나 영상을 지원동기와 함께 #에어아시아, #GO100ASIA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 하면 지원할 수 있다. 단, 미성년자는 참여가 불가능하다. 

에어아시아가 지원자 모집을 시작한 1일부터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TV광고도 온에어 됐다. 광고에는 쿠알라룸푸르·치앙마이·시드니 등 100개 도시를 여행하는 모습을 담았다. 

한편 에어아시아는 GO 100 ASIA 프로젝트 시작을 기념해 2월20일까지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아시아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에어아시아 굿즈와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전용언 기자 eo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