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노하우로 만족도 높은 일정 제공
-소그룹투어 ‘유로비전’ 패키지 차별화

랜드사에게 요구되는 능력으로 수배력과 원활한 행사 진행은 우선 순위일 것이다. 이런 기준으로 본다면 오벨리스크투어는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오벨리스크투어 조남진 소장은 “1995년에 오벨리스크투어를 시작해 유럽 주요 도시에서 활약하고 있는 현지 네트워크와 오랜 시간 협력하고 있으며, 신뢰를 기반으로 폭넓은 조건의 수배와 안정된 행사 진행이 가장 큰 장점이다”고 밝혔다. 스위스, 런던, 독일 현지 사무소와는 23년, 이탈리아와 파리는 각각 13년, 10년 간 꾸준히 거래하고 있다.

오벨리스크투어는 조남진 소장이 직접 행사를 진행해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일정하게 제공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알찬 일정을 공급하는 랜드사다. 또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여행사 의뢰에 대해 세부 견적을 빠르게 제시한다. 오벨리스크투어는 현재 유럽 전 지역을 다루고 있으며, 대한항공연합과 10명 이하 출발 소그룹 전문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유로비전이라는 브랜드로 운영되는 소그룹 패키지투어는 획일화된 패키지 상품을 지양하고, 음식과 와인, 건축, 종교 등 다양한 테마로 운영한다. 소그룹투어는 가족, 친구 등 4~6명이 움직이는 단독 행사로 일정 변경이 비교적 자유롭고, 고객이 원하는 여행을 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MICE의 경우도 최근 바르셀로나에서 진행된 이동통신 산업 전시회 MWC 등 전문 행사를 원활히 운영할 만큼 노하우가 있다. 행사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현지 호텔을 직접 관리하고 있다. 

조남진 소장은 “유럽은 여행만족도가 대단히 높은 지역이고, 한 번 방문하면 또 다시 방문하게 되는 곳이다”며 “이미 유명한 대도시뿐만 아니라 소도시 등 깊숙이 들여다볼만한 곳들을 찾아 상품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