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일 패스 35%↓, TGV 리리아 1등석 49유로

레일유럽이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레일 패스 등 유럽 대표 기차 상품들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스위스, 이탈리아 등 유럽 28개국 철도를 정해진 기간 내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유레일 글로벌 패스를 35% 이상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6월4일까지며 연속 사용 패스나 선택 사용 패스 모두 해당된다. 특히 유레일 패스의 경우 여행일 11개월 이전부터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내년 유럽 여행까지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셈이다. 

프랑스와 스위스를 연결하는 TGV 리리아는 최저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등석은 49유로부터, 2등석은 39유로의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티켓은 5월15일부터 6월12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여행기간은 7월23일부터 9월29일까지다. 적용 구간은 파리↔제네바·로잔·뇌샤텔·발로르베·취리히·바젤, 제네바↔아비뇽·엑상프로방스·마르세유다. 네덜란드·벨기에·독일·프랑스 4개국을 연결하는 탈리스(THALYS)도 5월15일부터 6월3일까지 2인부터 6인까지 여행인원에 따라 차등된 할인 요금을 제공한다. 여행 기간은 7월8일부터 9월2일까지다.

또한 레일유럽에서 이탈리아 밀라노나 피덴자로 출·도착하는 1등석 또는 2등석 기차 티켓을 예매했다면 이탈리아 밀라노 근교의 ‘피덴자 빌리지(Fidenza Village)’ 아웃렛에서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등석 티켓 구매자에게는 최대 20% 추가 할인뿐만 아니라 50개 이상의 부티크 매장에서의 특별 혜택과 레스토랑 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유로 바우처를 제공한다. 2등석 구매자에게는 전 매장에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VIP 패키지와 무료 핸즈 프리 쇼핑 등의 특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12월31일까지다.

한편 영국철도 패스, 잉글랜드 패스, 런던 플러스 및 서남부 패스를 5월22일까지 구매하면 1일 무료 여행일 추가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