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 네오 로만티카호 599,000원 
-드림 크루즈, Buy1· Get1 프로모션

가정의 달을 맞아 크루즈도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우선 드림크루즈는 ‘Buy 1 Get 1’ 및 ‘3, 4번째 승객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31일까지 내측, 발코니, 발코니 딜럭스 객실을 예약하는 신규 예약자를 대상으로 하며 상품은 2018년 11월14일까지 출발하는 2~5박의 다양한 일정에 적용된다. 싱가포르에서 출발하는 겐팅 드림호 일정에 한하지만 올해 상반기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기항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스타크루즈는 5월29일까지 마닐라 출발 5박 일정 예약시 선실 요금을 최대 40% 할인해 준다. 슈퍼스타 버고호를 이용하며 마닐라를 출발해 일본 이시가키, 미야코지마, 타이완 지룽을 기항하는 5박6일 일정이다. 

노랑풍선은 ‘럭셔리 크루즈 골라가기' 상품을 선보였다. 해당 상품은 6월6일 단 한 차례 출발하는 일정으로 항공+크루즈만 포함된 자유여행 상품부터 전 일정 인솔자 동행, 기항지 한국인 가이드 투어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도 있다. 선박은 코스타 크루즈 네오 로만티카호다. 부산에서 출발해 일본 코치시, 구마노 지역의 숨은 보석 신구를 방문한다. 선착순 예약자 10명에게 내측 객실을 오션뷰로 무료 업그레이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액은 59만9,000원부터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