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형 관광호텔…타깃 명확화
 
호시노리조트는 최근 도쿄에서 정례 기자회견을 갖고 4월28일 아사이가와에 들어서는 도시형 관광호텔 ‘OMO(오모)’ 시리즈 제1호와 관련해 “비즈니스고객이 아닌 관광객에게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호텔 직원이 관광 목적의 숙박객을 대상으로 현지 관광 안내를 해주는 등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호텔은 물론 민박 등도 가세해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타깃을 명확히 하고 서비스를 차별화하겠다는 전략이다.
 
트래블저널 2018년 4월30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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