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7일 임직원 참여해 우수협력사 대상 시상식 진행 

모두투어가 3회 연속으로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 획득에 이바지한 우수협력사를 대상으로 시상식을 열었다. 모두투어는 5월17일 서울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에서 지난 1년간 CS평가를 통해 우수서비스를 제공한 협력사를 선정하고 감사를 표했다. 이날 행사에는 모두투어 유인태 부사장을 비롯한 모두투어 임직원들이 참석해 협력사 대표들과 교류했다.

모두투어 한옥민 사장은 CCM 획득에 대해 “신뢰를 기반으로 한 상생문화 구축을 위해 항상 협력사 목소리에 귀 기울여야 한다”며 “모두투어와 협력사간 상생의 힘은 지난 30여년 간 동반성장을 만들어 낸 기업의 근간이었다”고 전했다.
 
전용언 기자 eon@travel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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