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3가지 상품증 선택가능
노스웨스트항공의 한국 총대리점인 (주) 샆항공은 패키지 여행프로그램인 노스팩 '괌,사이판 4박5일 상품'가격을 대폭 인하 판매하는 한편 방콕허니문프로그램 및 시애틀스탄오버프로그램등을 새로이 기획 선보이고 있다.
교통, 숙식, 관광요금일체가 포함된 노스팩에는 괌, 하와이, 방콕등의 상품이 있었으나 지난 9월20일부터 종전 괌4일 상품가격을 62만7천원에서 54만9천원으로 대폭 내리고 새로운 괌,사이판4박5일 상품은 64만원9천에 판매함으로서 알뜰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노스팩 방콕허니문 4박5일 상품은 62만8천원이며 모든 노스팩상품은 전국여행사에서 판매할 수 있다. 노스팩에 대한 자세한 전화는737-8500(주)샆항공 노스팩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한편 노스웨스트항공이 최근 새롭게 선보이는'시애틀 스탑오버프로그램'은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4~8시간코스의 시내관광 및 호텔이용프로그램은 물론 3박4일간의 페리관광등 다양한 선택권을 부여하고 있다.
이에따라 여행객은 시애틀스탑오버 프로그램이 마련한 세가지 상품중 저렴한 가격으로 자신에게 필요한 것만 선택하면 된다.
노스웨스트항공의 서울-시애틀노선 항공요금은 왕복 7백46달러이며 운항스케줄 및 시애틀 스탑오버프로그램의 세가지 상품내용은 별표와 같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