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9일부터 8월26일까지 영어캠프… 정규수업 외 다양한 현지 체험

와우영어캠프가 7월29일부터 8월26일까지 사이판 영어캠프에 참가할 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와우영어캠프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미국령 휴양지인 사이판이 영어캠프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와우영어캠프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7월29일부터 8월26일까지 사이판에서 진행하는 ‘내자녀 안심캠프’와 ‘가족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와우영어캠프는 사이판에서만 미국사립학교 조기유학과 영어캠프를 17년째 운영하고 있다. 


내자녀 안심캠프는 인솔교사와 함께 출발해 캠프기간 동안 함께 지내고 귀국까지 책임진다. 또한 엄마와 별도로 출발할 수 있는 가족 영어캠프도 준비돼 있다. 부모님을 위한 별도의 숙소가 마련돼 있으며, 엄마와 함께하는 원어민 맘 클래스와 내 자녀 키즈영어교실, 유치원 영어교실 등 다양한 원어민 영어프로그램과 현지 체험 프로그램이 갖춰져 있다.  


와우사이판 영어캠프의 장점은 미국 커리큘럼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미국명문 사립학교 유콘인터내셔널 스쿨에서 영어 ESL 집중 수업과 각 학년 별 정규수업에 참여한다. 더불어 방과 후에는 사설 아카데미에서 원어민 선생님 1명과 4명의 학생만 맡아 소그룹 영어교실을 2시간 진행한다. 저녁에는 기숙사에서 별도의 영어 보충수업, 수학 및 방학 숙제를 지도교사로부터 관리를 받는다.


수업 외에도 다양한 현지체험 프로그램과 스포츠, 식단관리 등으로 건강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 www.wow05camp.com

이성균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