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투어, 라구나 단지 이용 상품 출시
5성급 출발, 라운드 포함시 1박당 18만원
아이 동반 가족여행 위해 가격 세분화 해

더블유투어가 푸켓 라구나 골프 클럽을 이용하는 상품을 출시했다
더블유투어가 푸켓 라구나 골프 클럽을 이용하는 상품을 출시했다 ⓒ더블유투어

기나긴 침체기를 지나 올 여름을 기점으로 반등을 준비하고 있는 푸켓에서 다양한 상품 개발이 이뤄지고 있다. 더블유투어는 푸켓의 유명 리조트 단지인 라구나 리조트 단지에 위치한 라구나 푸켓 골프클럽을 이용한 골프 상품을 출시했다. 


라구나 푸켓 골프 클럽은 기술적으로 설계된 라구나 단지 안에 위치해 있어 다른 골프클럽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풍광을 자랑한다. 숙박을 위한 객실과 큼지막한 호수, 호수 건너편으로는 바다가 바라다 보인다. 골프 코스 자체는 비교적 평탄하며, 곳곳에 벙커와 해저드가 배치돼 라운드의 재미를 보장한다. 코스 리뉴얼 후 2015년 재오픈한 덕에 이미 라구나 단지에서 골프 경험이 있더라도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리뉴얼과 함께 골프 카트 이용도 가능해졌다. 또한 같은해 월드골프어워드에서 태국 베스트 골프코스로 선정되기도 했다. 코스별로 난이도가 다양해 남녀노소, 초급자와 중상급자 등 여러 타입이 두루 만족할 수 있다. 


더블유투어는 라구나 골프 상품을 1일 기준 18만원으로 책정했다. 그린피, 카트피, 리조트 숙박, 조식이 포함된 가격이다. 총 36홀 라운드가 가능하며, 카트 또한 1인 1카트가 제공된다. 라구나 단지 안에 위치한 5성급 앙사나 라구나 리조트의 디럭스룸을 확보해 골프 라운드 외의 부분에서도 여행 수준을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호수와 벙커 등 라운드의 재미를 살리는 요소가 곳곳에 숨어있다 ⓒ더블유투어

더블유투어는 일반 골프 여행객 외에도 가족여행을 함께 공략할 계획으로, 부부와 아이가 함께 여행할 수 있도록 가격을 세분화했다. 골프를 치지 않는 여행자라면 하루 9만원, 12세 미만 아이는 엑스트라베드를 사용할 경우 8만5,000원, 엑스트라베드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무료로 여행이 가능하다. 객실당 최대 성인 3명 혹은 성인 2명과 아이 2명 숙박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단위 여행에도 추가 객실 부담이 없다. 또한 리조트 내에 베이비시터 서비스, 키즈풀, 키즈클럽 등 아이 동반 여행객을 위한 서비스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