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16곳과 현지 파트너사 11곳 참가… 1대1 미팅에서 하반기 기사 및 협업 논의

하와이관광청이 국내 미디어 16곳과 하와이 현지 업체 11곳과 함께 ‘2018 알로하 미디어 데이’를 지난 11일 열었다
하와이관광청이 국내 미디어 16곳과 하와이 현지 업체 11곳과 함께 ‘2018 알로하 미디어 데이’를 지난 11일 열었다  ⓒ하와이관광청

 

하와이관광청이 지난 11일 ‘2018 알로하 미디어 데이’를 열었다. 이날 미디어 데이에는 총 11개 하와이 현지 파트너사들이 참석했으며 국내 미디어 16곳과 기획기사, 온라인 마케팅 및 광고 등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지는 교류의 장으로 진행됐다. 
1부 미디어 마켓 플레이스는 오픈 미디어 마트 형식으로 구성됐다. 참가한 파트너사들은 정해진 시간 없이 원하는 미디어와 자유롭게 미팅을 진행했고 하반기 협업 가능한 프로젝트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2부 미디어 리셉션은 이태원에 위치한 선댄스 플레이스에서 진행됐다. 지난 1년간 홍보 활동을 담은 영상이 공개됐으며 ‘알로하 리포트’ 캠페인 등 연간 홍보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한편 이번 알로하 미디어 데이에 참가한 업체는 ▲알라모 렌터카 ▲페어몬트 오키드&페어몬트 케아 라니 ▲포시즌스 호텔&리조트 ▲허츠 ▲쿠알로아 랜치 ▲메리어트 와이키키 콤플렉스 ▲아웃리거 호텔&리조트 ▲팩림 마케팅 그룹 ▲프린스 와이키키 ▲와이키키 트롤리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등 11개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