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리호텔 제인 호Jane Ho 여행사업개발부 디렉터
케리호텔 제인 호Jane Ho 여행사업개발부 디렉터

 

케리호텔은 샹그릴라 그룹의 5성급 호텔 브랜드로서 수준 높은 호스피탈리티와 트렌디한 시설 등이 여행자들에게 매력적으로 어필하고 있다. 현재 중국 푸동, 상하이, 베이징과 홍콩 총 4곳에 케리호텔이 운영 중이다. 케리호텔은 총 546개 객실을 갖춘 대형 호텔이다. 객실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크기를 갖추고 있고, 평균적으로 크기가 큰 편에 속한다. 프레지덴셜 스위트의 경우 최대 294sqm 규모로 구성돼 있다. 2017년 오픈 이후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오픈 1년 만에 투숙률(5월 기준)이 90% 이상을 기록할 정도다. 


또한 빅토리아 하버뷰를 자랑하는 인피티니풀, 그리고 루프톱 라운지 레드슈가가 유명세를 타고 있다. 오픈한 이래 수상 기록도 상당하다. 레드슈가는 ‘홍콩 최고의 바’, ‘홍콩의 바 20’ 등에 꼽히며 이름을 날리기도 했다. 최근 젊은 세대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트렌드에 아주 잘 부합했다. 그 외에도 총 4개의 레스토랑이 운영되고 있으며 도시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다. 


케리호텔이 자랑하는 널찍하고 여유로운 공간감은 이벤트를 위한 볼룸에서도 느낄 수 있다. 홍콩에서 손꼽히는 규모의 넓은 볼룸에는 대형 LED 전광판을 설치해 보다 입체적이고,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 해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국 배우, 아이돌 그룹 등이 홍콩에서 팬미팅을 진행했다.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