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오픈, 제주도 및 국내여행 서비스 … 실시간 렌터카, 입장권, 당일 숙박 예약

땡처리 닷컴의 국내여행 앱인 땡처리 제주여행

 

땡처리닷컴이 제주여행 시장에 도전한다. 지난 3월15일 출시한 ‘땡처리 제주여행’ 모바일 앱이 약 3개월만에 다운로드 수 3만건을 돌파했다. 땡처리닷컴은 제주도를 시작으로 내륙 지역으로 국내여행 서비스를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땡처리 제주여행은 땡처리닷컴의 첫 국내여행 전용 서비스로, 국내여행과 관련한 항공, 숙박, 렌터카, 입장권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시간 항공권 요금 및 좌석을 제공하며, 해외항공권과 마찬가지로 판매가 부진한 시간대를 선별해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한국어 뿐만 아니라 중국어와 영어를 동시에 지원해 외국인 관광객 또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숙박 부문에서는 메타서치 방식으로 컨디션별 최저가를 제공한다. 해외 OTA는 물론 국내 호텔예약 업체들과 제휴를 맺었으며, 호텔과 직거래로 공급되는 객실도 있다. 전국 3,400여개 펜션 정보도 실시간으로 검색되기 때문에 호텔이 아닌 다른 형태의 숙박을 원하는 경우라도 이용이 편리하다. ‘땡처리 투나잇’을 통해 당일 예약도 지원한다. 


제주도에 한정해 제공되고 있는 렌터카 서비스도 있다. 땡처리닷컴은 직접 렌터카업체를 알아보고 가능여부를 확인하고, 최종 예약을 해야하는 불편함을 해소해 실시간 예약을 구현했다. 총 56개 공급업체와 API를 연동해 1만4,000대 이상의 렌터카 정보를 제공하며, 즉시결제하거나 현장결제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차종의 가격, 보험, 옵션 등을 비교할 수 있다. 렌터카 서비스는 성장성을 높이 평가받고 있는 부분 중 하나로, 땡처리닷컴은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편의를 계속 향상시키고 동시에 제주도 외의 국내지역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할 계획이다. 


제주도 내 다양한 입장권도 제공한다. 마찬가지로 실시간으로 예약과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땡처리닷컴은 땡처리 제주여행 앱 다운로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8월31일까지 땡처리 제주여행 앱을 다운 받으면, 제주 비밀의 그림자 공연 무료 입장권을 제공한다. www.ttang.com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