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캘린더 서비스 오픈… 7월 한 달간 3,000원 할인 혜택

온라인투어가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3개국 현지투어에 한해 출발 가능한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캘린더 서비스를 오픈했다

 

온라인투어가 날짜에 따라 출발 가능한 유럽 현지투어 캘린더 서비스를 오픈했다. 대부분의 현지투어 상품은 예약을 하더라도 진행 가능 여부를 현지에 확인하고 안내하는 후속 절차가 필요하다. 온라인투어는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날짜별로 출발 가능한 현지투어 상품을 한눈에 파악하고 예약부터 결제까지 진행할 수 있는 캘린더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유럽 현지투어 캘린더에서는 원하는 날짜에 따라 예약 가능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예약가능’, ‘출발확정’, ‘마감’ 등 필터를 적용하면 보다 편리하게 상품 검색이 가능하다. 현재 서비스 가능한 지역은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3개국에 한하지만 추후 서비스 지역을 지속적으로 늘려가겠다는 것이 온라인투어 측의 설명이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유럽 현지투어 캘린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3,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7~8월에 출발하는 현지투어 상품 구매자 전원에게 적용되는 혜택이다. 또 프랑스 현지투어 예약시 바토무슈 탑승권을 반값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