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시암 이루푸시 몰디브 엘레나 나자로비치(Elena Nazarovici) 세일즈 부디렉터
선 시암 이루푸시 몰디브 엘레나 나자로비치(Elena Nazarovici) 세일즈 부디렉터

 

몰디브를 떠올리면 섬을 중심으로 사방에 눈부신 백사장과 에메랄드 빛깔 바다를 상상할 수 있다. 몰디브에 위치한 리조트 대부분은 섬 자체가 하나의 리조트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선 시암 이루푸시(Sun Siyam Iru Fushi) 몰디브 또한 아름다운 해변 풍광을 자랑하는 곳이다. 태양을 뜻하는 이루(Iru)와 섬을 뜻하는 푸시(Fushi)가 합쳐진 이루푸스 몰디브는 주변 리조트와 비교해 주변 섬 주변의 수심이 낮아 바다 속을 훤히 볼 수 있고 안전하게 해양스포츠를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이루푸시 리조트는 말레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이동할 경우 약 45분 가량이 소요돼 접근성도 좋다.


몰디브 리조트의 수요가 허니무너나 커플여행객에게 편중돼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루푸시는 보다 가족친화적인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 가족여행의 목적지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베이비시팅을 서비스를 제공하는 키즈클럽을 추가요금 없이 이용 가능하며 세심하게 신경 쓴 키즈밀도 준비돼 있다. 또, 매일 저녁 6시에는 상어 먹이주기 등 이색체험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다양한 레스토랑과 풀장, 몰디브 내에서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스파도 구비하고 있다.


현재 5월 중순부터 할인폭을 넓혀 객실 요금 할인 프로모션과 객실과 함께 조·중·석식을 예약할 경우 올인클루시브로 전환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전용언 기자 eo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