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5일까지 참가자 1차 접수
우승팀 타이완 투어 기회 제공

아시아 슈퍼팀 캠페인 참가 신청 접수가 8월15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은 아시아 슈퍼팀 캠페인의 홍보대사인 영화감독 웨이 더셩(Wei Te Sheng)
아시아 슈퍼팀 캠페인 참가 신청 접수가 8월15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은 아시아 슈퍼팀 캠페인의 홍보대사인 영화감독 웨이 더셩(Wei Te Sheng) ⓒTAITRA

 

타이완대외무역발전협회(Taiw an External Trade Develop ment Council, 이하 TAITRA)가 제5회 ‘아시아 슈퍼팀(Asia Super Team)’ 캠페인의 참가 접수를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의 우승팀에게는 약 5만 달러 상당의 타이완 인센티브 투어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아시아 슈퍼팀은 TAITRA의 타이완 MICE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인 ‘MEET TAIWAN’에서 2014년부터 진행해온 기업 대상 공모전으로,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8개국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8월15일까지 접수하는 온라인 참가 신청은 설문조사 형태로 진행되며 심사과정을 거쳐 국가별로 1개의 결승 진출팀을 선발한다. 이후 타이완에서 10월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의 다양한 미션을 통해 최종 우승팀을 선발한다. 해당 기간 동안 타이완의 문화와 관광지를 체험하며, 최종 우승팀에게는 약 5만 달러 상당의 타이완 인센티브 투어 기회가 주어진다.


전용언 기자 eo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