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요 스타 리조트 G.C, 3가지 코스 제공
유명 건축가 설계 콘도·온천 등 부대시설

사요 스타 골프리조트 G.C는 3가지 코스를 운영하는데 남코스는 여성에게, 동·서 코스는 남성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사요 스타 골프리조트 G.C는 3가지 코스를 운영하는데 남코스는 여성에게, 동·서 코스는 남성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호도트래블

 

효고현 남서부에 위치한 사요 지역의 여름은 청명한 하늘과 노란 해바라기로 채워진다. 또 산림으로 둘러싸인 한적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기도 좋다. 게다가 오카야마의 명문 골프 리조트로 이름난 사요 스타 리조트 G.C에서 골프여행도 즐길 수 있다. 


호도트래블은 자연 속에서 느긋한 골프여행을 할 수 있도록 사요 스타리조트 G.C를 활용한 3박4일 상품을 구성했다. 골프홀세일인 호도트래블은 상품의 항공과 지상블럭을 확보한 상태로 빠른 확정이 가능하다. 오카야마까지는 1시간30분 밖에 걸리지 않으며, 대한항공을 통해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공항에서 골프클럽까지는 90분이 소요되지만 창밖으로 보이는 효고현의 풍경을 감상하면 지루하지 않다. 

골프 코스 뿐만 아니라 사요 퓨전 호텔과 유명 건축가 안도 타다오가 설계한 콘도 또한 사요 스타 리조트의 자랑거리다
골프 코스 뿐만 아니라 사요 퓨전 호텔과 유명 건축가 안도 타다오가 설계한 콘도 또한 사요 스타 리조트의 자랑거리다 ⓒ호도트래블

 

사요 스타 리조트 G.C는 3개의 코스가 있으며, 남(SOUTH)코스는 곳곳에 별장과 자연경관이 수려해 이국적인 느낌을 주며, 전략적인 플레이를 해야 하는 등 중간 중간 포인트가 숨겨진 코스다. 또 7~8번에 걸쳐져 연못이 있는 등 여성에게 인기가 많은 코스다. 동(EAST)·서(WEST) 코스는 챔피언 코스이며, 페어웨이 폭이 넓어 호쾌한 라운드가 가능하다. 남성에게 인기가 많고 역동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서코스의 경우 언둘레이션의 정도가 절묘해 긴장감을 느낄 수 있으며, 7번 홀이 백미다. 일정 비용을 추가하면 1인승 카트인 세그웨이를 활용해 페어웨이를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어 공 근처까지 편하게 이동 가능하다.


골프 라운드를 충분히 즐겼다면 사요 스타 리조트 G.C의 또 다른 자랑거리인 호텔을 만끽해야 한다. 사요 콘도 미니엄은 일본을 대표하는 건축가 안도 타다오(Ando Tadao)가 설계했으며, 자연과 하나가 돼 고객의 마음에 남는 공간을 지향한다. 옥외 공간을 중시하고, 객실에서 창문을 열면 푸른 산을 바라볼 수 있다. 사요 퓨전 호텔은 산을 배경으로 유유히 떠있는 구름 같은 형상을 한 클럽 하우스가 특징이다. 또 아치형 캐노피에서 은은한 빛이 들어와 채광이 좋다. 두 숙박 시설 모두 객실 크기도 넉넉하다. 


부대시설로는 BBQ 시설, 수영장, 온천 등이 있어 라운드로 지친 몸에게 충분한 쉼을 제공할 수 있다. BBQ는 합리적인 가격에 돼지·닭고기, 소시지, 주먹밥, 다양한 채소 등이 제공되며 음료 반입이 가능해 취향껏 즐길 수 있다. 온천의 경우 부드러운 수질로 피부가 약한 노인도 가능하며, 온천으로 유명한 유후인 도고 등의 수질과 비슷해 피로를 풀기에 적합하다. 


사요 스타리조트 골프 4일 상품은 4인 기준 1인 89만9,000원부터며 왕복항공권과 호텔 숙박, 그린피와 카트피, 조·중·석식, 송영비 등이 포함돼 있다.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