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룩으로 단장한 베어브릭 전시…한정판 굿즈 판매 및 프로모션 진행

하버시티가 여름 파티 개최해 썸머룩으로 단장한 베어브릭을 오션 터미널 데크에 선보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버시티가 여름 파티 개최해 썸머룩으로 단장한 베어브릭을 오션 터미널 데크에 선보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버시티

 

올 여름 베어브릭(Be@rbrick)이 홍콩을 다시 찾았다. 홍콩 하버시티는 새롭게 개장한 ‘오션 터미널 데크’에 여름 콘셉트의 베어브릭을 선보였다.


하버시티가 지난해 오픈해 홍콩의 관광명소로 주목받고 있는 오션 터미널 데크에서 7월5일부터 8월5일까지 한달 간 하버시티 여름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썸머룩으로 단장한 30여 마리의 베어브릭이 전시된다. 해당 기간 동안 오션 터미널 데크에서는 빅토리아항의 전망을 볼 수 있는 곳에서 일광욕을 즐기는 4m 높이의 모래 조각 베어브릭을 비롯해 잠수복, 하와이안, 수영복 등 다양한 콘셉트의 베어브릭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베어브릭 과자점(Be@rbrick Tuck Shop)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을 론칭하고 ‘베어브릭 isee isee 점보 아이스팝’을 비롯해 점보 아이스 팝 몰드, 주스, 비치 타월, 튜브 등 한정판 굿즈를 출시해 판매한다. 


하버시티는 베어브릭 여름파티를 기념해 7월7일부터 8월5일까지 매주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베어브릭 섬머 칠 게임 펀(Be@rbrick Summer Chill Game Fun)은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물놀이로, 40홍콩달러를 지불하거나 당일 하버시티 상점 및 F&B 아울렛 등에서 200홍콩달러 이상 결제한 영수증을 제시할 경우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카드 한 장과 교환이 가능하다.  게임에 참가하면 비매품인 티셔츠와 썸머룩 베어브릭 스티커 당첨 기회를 부여한다. 이벤트는 해당 기간 중 토요일 및 일요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하버시티 오션 터미널 데크에서 열린다. 같은 기간 하버시티 상점이나 F&B 아울렛에서 당일 3,000홍콩달러 이상 전자결제한 고객에게 베어브릭 타월 또는 베어브릭 튜브를 제공하는 리워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찾아오는 썸머 워터 플레이 파티에서는 워터 드럼, 비눗방울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썸머 워터 플레이 파티는 5시30분과 6시30분에 시작하며 그랜드 스텝, 오션 터미널 데크, 하버시티에서 진행된다.


전용언 기자 eo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