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 호텔과 계약 체결, 9월부터 활동 … 본섬, 이시가키섬 등 지역별로 확보

호텔 마케팅 전문사인 HNM 코리아(HNM Korea)가 오키나와에 진출했다. 오키나와 내 3개 호텔과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9월부터 본격적인 마케팅 및 세일즈 활동을 시작한다. 


괌, 발리, 하이난 등 휴양지 중심의 호텔을 공급하고 있는 HNM 코리아는 올 하반기 일본 시장에도 진출한다. 최근 몇 년간 항공 공급이 크게 늘어나며 여행 시장이 확장된 오키나와가 주인공으로, 꾸준한 수요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기로 했다. HNM 코리아가 오는 9월부터 선보이는 오키나와의 3개 호텔은 각각의 특장점이 분명하고 동시에 높은 수준이 보장돼 상품 개발이 수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NA인터콘티넨탈 만자비치 리조트
ANA인터콘티넨탈 만자비치 리조트ⓒHNM 코리아

 

▲ANA인터콘티넨탈 만자비치 리조트(ANA Intercontinental Manza Beach Resort)는 오키나와의 필수 관광 코스로 꼽히는 만좌모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총 397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타입의 여행자를 충족시킬 수 있다. 10개 레스토랑이 운영되며, 프라이빗 해변 또한 운영된다. 최근 클럽라운지를 오픈해 젊은 여행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리조트 앞 해변에서는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ANA크라운플라자 오키나와 하버뷰
ANA크라운플라자 오키나와 하버뷰ⓒHNM 코리아

 

▲ANA크라운플라자 오키나와 하버뷰(ANA Crowne Plaza Okinawa Harbor view)는 오키나와 나하 시내의 국제거리에 접하고 있다. 공항에서 10분, 국제거리까지는 5분 거리다. 번화가에 자리해 이동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총 352개 객실로 운영되며 상대적으로 객실 크기가 넓어 쾌적하게 투숙할 수 있는게 장점이다. 대부분 수영장이 없는 오키나와 시내 호텔들과 달리 수영장이 운영되며 총 6개 연회장 또한 운영돼 행사 진행도 가능하다. 

ANA인터콘티넨탈 이시가키 리조트 HNM 코리아
ANA인터콘티넨탈 이시가키 리조트 ⓒHNM 코리아

 

▲ANA인터콘티넨탈 이시가키 리조트(ANA Intercontinental Ishigaki Resort)는 오키나와 이시가키섬에 자리한 대표 리조트다. 오키나와 본섬 만큼이나 이시가키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인 만큼 향후 성장성이 높다고 평가했다. 총 255개 객실이 있으며, 실내외 수영장과 9홀의 골프클럽이 운영된다. 프라이빗 선상파티가 가능한 크루즈도 운영돼 특별한 행사나 추억이 필요한 여행자를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