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기획전, 경품 증정 등 다양

여행사들이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가을시즌 준비에 나섰다

 

입추가 지나면서 여행업계의 프로모션도 가을로 옮겨 가고 있다. 미리 만나는 가을을 주제로 할인 기획전부터 경품 증정 이벤트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다. 먼저 하나투어는 온라인 전용 기획전인 ‘스마트한 여행백서’를 8월 한 달간 운영한다. 스마트한 여행백서는 ▲온라인 전용특가 ▲이럴 땐 이런 여행 ▲황금연휴 출발 ▲홈쇼핑 따라잡기 ▲특별기여행상품 등 여행객들이 각자의 유형에 맞는 특가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온라인 전용특가' 페이지에서는 우리나라 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셀러 패키지여행상품들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고, ‘이럴땐 이런여행'은 가족/친구/커플 등 여행동반자에 따른 추천여행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 내 ▲다낭·호이안 5일 ▲장자제 4/5일 ▲홋카이도 4일 ▲홍콩 3/4일 등 인기 상품들을 대 56% 할인된 가격부터 판매한다. 


모두투어는 가을 여행지로 일본 요나고를 추천하고 본격적인 상품 판매에 나섰다. 요나고는 해안에 위치한 돗토리사구와 요괴마을 등 이색 여행을 체험할 수 있는 소도시 지역이다. 특히  마츠에성, 호리카와강 등 주요 관광지 방문과 함께 가이케 온천이 일정에 포함돼 있다. 여기에 8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를 이용해 5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5%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하나투어는 KB카드, 모두투어는 삼성카드를 대상으로 한다.

롯데제이티비도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을가을한~ 가을갬성여행’은 8월 한 달 간 기획전 페이지 내 여행상품을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 빌라드샬롯 모바일금액권 5만원권,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2매)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가로세로 퍼즐 맞추기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추는 고객에게 유니클로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 빌라드샬롯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 등의 상품을 추첨 증정한다. 8월 한 달 간 퍼즐 맞추기 퀴즈에 참여한 신규회원 30명 대상 나뚜루팝 아이스크림 교환권(싱글컵)을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비치호텔앤리조트 제주도 가을 휴가를 떠나려는 고객들을 위한 ‘폴 인 해비치 패키지(Fall in Haevichi Package)’를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선보이며 예약 기준별로 혜택을 제공해 여행 구성원의 특성에 맞게 상품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실내외 수영장 이용 및 자전거 2시간 대여가 무료로 가능하며 레스토랑 바우처 5만원권도 제공한다. 2박 예약 시 조식 뷔페 및 사우나 이용, 3박 예약 시 와인 1병을 증정한다. 8월 31일까지는 얼리 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해 해당 패키지 예약 시 최대 7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용언 기자 eon@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