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9일까지 렌터카·간식·옵션 무료 혜택

노랑풍선이 제주항공과 함께 부산출발 여행객을 위한 괌·사이판 기획전을 오픈했다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부산출발 여행객을 위한 ‘괌&사이판’ 특별 기획전을 오픈했다. 
우선 ‘괌 베이뷰 딜럭스 실속 에어텔 5일’ 상품은 제주항공을 이용해 오후 출발하는 일정으로 70만원 대로 예약 가능하다. 김해공항에서 110V 어댑터를 수령할 수 있으며 여행후기 작성시 1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인기 상품으로 ‘피에스타 오션 프론트 자유여행 5일’ 상품도 선보였다. 전 일정 조식이 포함되며 리조트 내 아침 스트레칭, 스노클링 레슨, 워터 에어로빅 등 액티비티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가격은 120만원 대다. 기본 일정으로 스페인광장과 사랑의 절벽, 라테스톤 공원 등 투어와 함께 1일 자유일정이 포함돼 있다. 워터파크 시설과 한식당을 보유하고 있는 월드 리조트를 이용한 ‘사이판 월드 리조트 3박5일’ 상품은 80만원 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한편 노랑풍선은 9월29일까지 예약자 중 12월31일까지 출발 고객을 대상으로 괌 예약자 전원에게 렌터카 1일 무료 이용권, 슈퍼 패스 카드를 제공하고 사이판 예약자 전원에게는 간식 바구니, 시내 라운지 이용권, 별빛투어 옵션, 마나가하섬 투어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