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엔 이상 구매시 1,600엔 할인…구매 금액의 8% 추가 면세 혜택도

마스터카드와 돈키호테가 제휴를 맺고 12월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스터카드와 돈키호테가 제휴를 맺고 12월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마스터카드가 일본의 쇼핑 프렌차이즈인 돈키호테와 제휴를 맺고 올해 12월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스터카드의 이번 제휴를 통해 한국인관광객들 사이에서 일본 여행의 필수 코스로 꼽히는 돈키호테를 보다 더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마스터카드를 이용할 경우 ▲2만엔 이상 구매시 1,600엔 ▲1만엔 이상, 2만엔 미만  구매시 800엔 할인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돈키호테에서 세금 제외 금액을 기준으로 5,000엔 이상 구매시 면세 혜택이 제공돼 전체 금액의 8%를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면세 혜택은 할인쿠폰 프로모션과 함께 적용이 가능하다.


할인 혜택을 이용하려면 마스터카드 홈페이지 내 돈키호테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야 한다. 매장에서 쿠폰을 제시한 후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해당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할인 쿠폰은 한 매장에서 하루에 1장만 사용 가능하고 술과 담배, 선불형 기프트 카드(POSA)는 제외된다. 또한 다른 할인 서비스와 중복 이용할 수 없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325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마스터카드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제외 매장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전용언 기자 eo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