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부터 한국 세일즈·마케팅 업무 총괄 …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로 나트랑에서 부상

나트랑 스완도르 리조트 깜란이 한국 GSA로 피엘마케팅을 선정하고 한국시장에 본격적인 세일즈 및 홍보 활동에 나섰다
나트랑 스완도르 리조트 깜란이 한국 GSA로 피엘마케팅을 선정하고 한국시장에 본격적인 세일즈 및 홍보 활동에 나섰다 ⓒ나트랑 스완도르 리조트

 

나트랑 스완도르 리조트 깜란 (Swandor Hotels & Resorts Cam Ranh)이 한국시장 진출을 위한 행보를 시작했다. 나트랑 스완도르 리조트는 한국사무소로 ‘피엘마케팅’을 선정하고 8월부터 본격적인 세일즈 활동에 나선다.


베트남 남부의 대표 휴양지인 나트랑에 오픈한 나트랑 스완도르 리조트는 숙박, 식사, 부대시설, 엔터테인먼트 등이 모두 포함된 올 인클루시브로 운영된다. 24시간 동안 식음료 이용이 가능한 레스토랑과 바, 스파 및 각종 엔터테인먼트 부대시설 인프라를 갖췄다.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을 위해 리조트 내에 어린이들을 위한 클래스룸, 플레이룸 등으로 구성된 키즈클럽이 마련돼 있다. 총 543개의 전 객실에서 파노라마 뷰로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나트랑의 신규 리조트로 부상하고 있다.


스완도르 리조트 칭기츠 카라약치(Cengiz Karaagac) 총지배인은 “다양한 인터내셔널 호텔의 GSA 경력이 풍부한 피엘마케팅과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세일즈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한국 시장 내 스완도르 리조트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용언 기자 eo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