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관광객 대상 할인 프로모션
9월15일부터 한 달 간 8개국 진행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한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9월15일부터 한달 간 진행한다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한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9월15일부터 한달 간 진행한다 ⓒ맥아더글렌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이 2018년 추석을 맞이해 한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가을(Wonders of Autum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연휴를 맞아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오스트리아, 캐나다 등 총 8개국을 방문하는 여행객에게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며, 9월15일부터 10월14일까지 진행된다. 맥아더글렌은 풍성한 가을 프로모션 사이트(www.mcarthurglen.com/KO/WOA)에서 인기 브랜드 특별 할인 쿠폰 및 추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초대장을 제공한다. 고객은 초대장을 다운 받은 후 주요도시 15개 지점 안내 데스크에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이탈리아 나폴리의 라레지아 디자이너 아웃렛(La Reggia Designer Outlet)을 방문하는 고객은 초대장을 제시하면 나폴리 시내에서 아웃렛까지 왕복 셔틀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맥아더글렌 한국 사무소 류영미 대표는 “패션 수준이 높은 한국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추석 프로모션을 통해 즐겁고, 효율적인 쇼핑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은 전 세계 9개국 24개 아웃렛 센터를 운영하는 그룹이며 세계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를 연중 30~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