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투어, 말라카 A'파모사 C.C 상품 출시
4박6일 일정 중 사흘간 매일 36홀 라운드

말레이시아 전문 랜드사 SG투어가 추석연휴를 겨냥해 말라카에 위치한 A'파모사 리조트에서 즐기는 골프상품을 출시했다     SG투어
말레이시아 전문 랜드사 SG투어가 추석연휴를 겨냥해 말라카에 위치한 A'파모사 리조트에서 즐기는 골프상품을 출시했다 ⓒSG투어

 

추석연휴를 겨냥한 말레이시아 골프상품이 등장했다. 말레이시아 전문 랜드사 SG투어가 말라카에 위치한 A'파모사 리조트(A' Famosa Resort)에서 즐기는 골프상품을 출시했다.


말레이시아 말라카 A'파모사 골프 종합 리조트는 국내에서 시니어 골프로 유명세를 탄 곳이다. 팜 코스, 로키 코스, 크로커다일코스 각각 9홀로 구성된 총 27홀 규모로, 말레이시아 10대 명문 골프 코스로 꼽히고 있다. SG투어는 9월 추석연휴가 골프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4박6일 간 파모사 C.C에서 즐기는 골프상품을 기획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


해당 상품은 말레이시아항공을 이용해 9월23일 오전 11시 인천에서 출발한다. 일정 첫날인 23일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에 도착한 후 1시간 거리에 위치한 A'파모사 리조트로 이동, 익일부터 사흘간 오전과 오후에 각각 18홀을 소화한다. 즉, 24일부터 27일까지매일 36홀을 라운드 하는 일정으로 로키코스(3,183m), 팜 코스(3,152m), 크로커다일 코스(3,215)를 번갈아 가며 즐길 수 있다. 27일까지 36홀 라운드 후 오후 11시30분 비행편으로 출발해 익일 7시10분에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A' 파모사 리조트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로 골프뿐만 아니라 다양한 관광 인프라를 갖춘 특 4성급 리조트다. SG투어 윤지환 이사는 “파모사 리조트는 골프 외에도 워터파크, 사파리 카니발쇼, 프리미엄 아웃렛, 승마체험 등 즐길거리가 많아 가족여행객에게도 권할만한 상품”이라며 “추석연휴를 맞아 이벤트 차원에서 준비한 상품으로, 골프여행의 성수기인 겨울에도 보다 다양한 골프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상품에는 왕복항공비, 숙소숙박(2인1실) 및 송영서비스(4인 기준), 그린피, 식사 등이 포함돼 있으며, 캐디팁은 별도다.


전용언 기자 eo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