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계획…서비스 확충
잘팍(JalPak)은 2018년도 하반기(2018년 10월~2019년 3월) 해외모객형 기획여행 모객 목표로 전년동기대비 12% 많은 10만2,000명을 설정했다. 다이내믹 패키지를 강화하는 등 판매 채널 다양화를 도모하는 동시에 ‘스트레스 프리’를 키워드로 한 안심·안전의 고품질 서비스를 확충한다는 계획이다.
트래블저널 2018년 9월10일자
잘팍(JalPak)은 2018년도 하반기(2018년 10월~2019년 3월) 해외모객형 기획여행 모객 목표로 전년동기대비 12% 많은 10만2,000명을 설정했다. 다이내믹 패키지를 강화하는 등 판매 채널 다양화를 도모하는 동시에 ‘스트레스 프리’를 키워드로 한 안심·안전의 고품질 서비스를 확충한다는 계획이다.
트래블저널 2018년 9월10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