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버스가 로열브루나이항공을 이용한 호주 연합 상품을 론칭했다. 사진은 시드니 본다이비치
트래버스가 로열브루나이항공을 이용한 호주 연합 상품을 론칭했다. 사진은 시드니 본다이비치

호·뉴 전문 랜드사 트래버스가 로열브루나이항공(BI)을 이용한 호주 패키지 연합 상품을 론칭했다. 트래버스는 로열브루나이항공이 12월18일부터 인천-브루나이 노선 운항 스케줄을 변경하면 호주까지의 연결성이 확대되는 점을 적극 활용했다. 변경되는 스케줄에 따라 브루나이에서 대기시간은 약 2시간으로 멜버른까지의 연결성이 크게 높아졌다. 


상품은 매주 화요일에 출발하는 시드니+포트스테판+멜버른 8일과 목요일에 출발하는 시드니+골드코스트+멜버른 8일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로열브루나이항공 연합 상품의 가장 큰 경쟁력은 ‘가격’이다. 한국에서 멜버른까지 직항이 없기 때문에 멜버른에서 IN/OUT 할 경우 환승은 필수인데 로열브루나이항공이 호주 노선을 전략적으로 프로모션하면서 경쟁력 있는 요금과 좌석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트래버스 최재훈 소장은 “12월18일부터 무려 내년 6월20일까지 매주 각각 20석씩 확보한 상태로 특히 겨울 성수기임을 감안했을 때 100만원 이상 저렴한 상품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일정은 두 상품 모두 멜버른에서 환승해 시드니에서 시작한다. 포트 스테판 일정이 포함된 상품에는 코알라와 캥거루를 만나볼 수 있는 오크베일 동물농장과 돌핀 크루즈, 사막투어 및 와이너리 투어를, 골드코스트 포함 상품에는 파라다이스 컨츄리 농장과 열대과일 농장을 비롯해 골드코스트 주요 명소를 관광한다. 두 상품 모두 동일하게 시드니에서는 블루마운틴 국립공원과 시드니타워, 달링하버, 본다이비치, 런천 크루즈, 하버브릿지 및 오페라하우스 등 대표 관광 명소와 그레이트 오션로드, 멜버른 시내관광이 포함돼 있다. 전 일정 3성급 호텔을 이용한다. 


한편 로열브루나이항공 연합 상품은 패키지 여행사 18곳이 참여해 판매를 시작했다. 최소 출발 인원은 6명이며 상품가는 219만원부터다. 여행사 커미션은 9%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