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악산 대표 코스 제비봉…10월20일부터 매주 토요일 총 4회 일정

하나투어가 국내 트래킹 브랜드인 화려강산을 론칭하고 월악산 제비봉 트래킹 상품 판매에 나섰다
하나투어가 국내 트래킹 브랜드인 화려강산을 론칭하고 월악산 제비봉 트래킹 상품 판매에 나섰다

하나투어가 국내 트래킹 브랜드인 ‘화려강산’을 론칭했다. 하나투어는 화려강산의 첫 번째 상품으로 월악산 제비봉 트래킹 코스를 선보였다. 


화려강산은 국내 명산을 중심으로 선정한 하나투어의  브랜드로, 직접 답사하고 일정을 구성한 상품이다. 시간에 쫓기지 않도록 여유로운 산행이 가능한 일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전 일정 인솔자가 동행한다.


하나투어는 화려강산의 마수걸이 상품으로 월악산의 대표 트래킹 코스인 제비봉을 출시하고 상품 판매에 나섰다. 얼음골 입구를 기점으로 트래킹을 시작해 제비봉 정상을 지나 제비봉공원 지킴터에 도착하는 총 4km 코스다. 약 4시간이 소요되며 트래킹 후에는 단양을 대표하는 마늘 정식을 특식으로 맛볼 수 있다. 해당 상품은 10월20일부터 11월10일까지 매주 토요일(총 4회) 출발한다.


하나투어는 해당 상품 예약자에게 스위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인 마무트의 하드쉘 자켓 30% 할인쿠폰과 멀티스카프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한 하나투어는 허영호 대장, 오은선 대장 등 전문 산악인이 동행하는 ‘전문가 동반 트레킹’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용언 기자 eo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