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놀룰루 시내 지점 신규 차종 도입
출시 기념 할인 및 이용후기 이벤트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이 하와이 호놀룰루 2개 지점에 중소형 컨버터블과 중형 컨버터블 등급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이 하와이 호놀룰루 2개 지점에 중소형 컨버터블과 중형 컨버터블 등급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이하 알라모렌터카)이 하와이 렌터카 여행의 질을 한 단계 더 높인다. 알라모렌터카는 하와이 호놀룰루 시내 지점에 중소형 컨버터블(Compact Convertible)과 중형 컨버터블(Midsize Convertible) 2개의 새로운 등급을 출시했다.


중소형 컨버터블 등급의 대표 차종으로는 마쯔다 미아타 RF 컨버터블, 중형 컨버터블의 대표 차종으로는 폭스바겐 더 비틀과 BMW 미니 쿠퍼다. 해당 차량이 없을 경우 동급 차종으로 제공된다. 또 기존 컨버터블 등급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Fun Car(펀카)도 있다.


알라모렌터카는 새로운 컨버터블 등급 출시를 기념해 ‘예약 할인 이벤트’와 ‘이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31일(예약 및 대여)까지 하와이 호놀룰루 시내 2개 지점(와이키키 비치 웨스트, 와이키키 비치 센트럴)으로 중소형 컨버터블 및 중형 컨버터블을 예약하면 자동으로 중형 세단 등급 요금으로 적용된다.


이용후기 이벤트는 2가지 신규 컨버터블 등급 차량 이용 후 SNS나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고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를 완료하면 참여할 수 있다. 알라모렌터카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또는 모바일 음료상품권을 증정한다. 11월30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월 초 발표된다.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