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여행이 ‘칭찬 캠페인’을 진행한다. 칭찬 캠페인은 임직원의 단합과 CS 의식 함양을 위한 사내 캠페인으로 임직원, 인솔자, 협력사, 가이드를 대상으로 한다. 참좋은여행의 2018년 경영방침인 ‘칭찬’을 결산하는 의미로 본업에 충실한 임직원에게 충분한 보상과 격려로 사기를 증진하겠다는 뜻이다.


캠페인은 △고객의 칭찬(우수상품, 고객감동) △동료의 칭찬(CTI/영업기본업무, 상품광고 우수작, 업무 우수, 콜 모니터링) △파트너의 칭찬(우수 인솔자 및 그룹, 협력사 상생경영·AS콜 통한 고객평가 우수, 여행후기·고객의 소리·AS콜 선정 우수가이드)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올해 연말까지 90일 동안 캠페인을 통해 칭찬 대상자로 선정된 임직원 및 팀에게는 부상으로 총 3,000만원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