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0석 규모, 공항에서 10분 거리… PR 동계 시즌 보라카이 재운항

칼리보공항에서 보라카이섬으로 운항하는 마부하이 보라카이 크루즈 필리핀항공
칼리보공항에서 보라카이섬으로 운항하는 마부하이 보라카이 크루즈 ⓒ필리핀항공

 

필리핀항공(PR)이 보라카이 노선을 재운항한다. 인천과 부산발 보라카이 노선 모두 재개된다. 동시에 ‘마부하이 보라카이 크루즈’를 도입, 칼리보공항에서 보라카이섬까지의 이동 편의도 한 차원 끌어올리기로 했다. 


필리핀항공은 11월28일부터 인천-보라카이 노선에 주7회, 부산-보라카이 노선에 주4회 일정으로 운항을 재개한다. 각각 199석의 A321이 투입된다. 보라카이 노선 재운항을 시작하는 항공사 중 유일한 FSC로, 비행 편의를 강조해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칼리보공항에서 보라카이섬까지의 이동편도 동시에 제공한다. 오는 2019년 1월 중 운항을 시작할 예정인 마부하이 보라카이 크루즈가 그것이다. 총 410석 규모로 칼리보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자리한 크루즈터미널에서 바로 탑승할 수 있다. 크루즈 내에는 매점, 바, 화장실, 와이파이, 충전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탑승객에게 샌드위치도 제공할 예정이다. 필리핀항공은 “다양한 노선과 다양한 스케줄을 제공해 승객 편의성 및 선택의 폭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필리핀항공은 인천-보홀 노선을 12월20일부터 주7회 매일 운항하며, 인천-클락 노선은 10월28일 부로 주7회 매일 운항으로 증편했다. 부산-마닐라 노선은 12월23일부터 기존 주7회에서 오전편 주2회를 추가 운항한다.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