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M코리아 신규 계약, 골프여행 등 겨냥 … 미션힐즈 센터빌에 위치해 즐길거리 다양

HNM코리아가 새롭게 한국에 소개하는 리츠칼튼 하이커우
HNM코리아가 새롭게 한국에 소개하는 리츠칼튼 하이커우 ⓒHNM코리아
르네상스 하이커우
르네상스 하이커우 ⓒHNM코리아

 

해외 호텔을 한국에 소개하는 HNM코리아가 하이난의 미션힐즈 센터빌 단지에 자리한 리츠칼튼 하이커우와 르네상스 하이커우 객실을 공급한다. 이번 동계시즌에는 골프여행, 가족여행 등을 타깃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리츠칼튼 하이커우는 브랜드 명성에 걸맞는 품격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호텔로, 총 191개 객실과 풀빌라를 갖추고 있다. 전 객실에서 골프장이 바라다 보이게끔 설계돼 있으며, 호텔 앞에는 미니 골프장이 운영되고 있다. 객실 내 최신식 설비는 물론 풀빌라의 경우 프라이빗 수영장과 전용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르네상스 하이커우는 모던한 분위기의 호텔로 총 285개 객실이 운영된다. 객실은 13평 이상이 보장돼 보다 널찍하게 공간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키즈 클럽 등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운영된다. 때문에 가족여행에 적합하다는 평가다. 하이커우에서 가장 큰 규모인 연회장(최대 1,300여명 수용)과 10여개의 크고 작은 연회장을 보유해 그룹 행사도 너끈하다. 


두 호텔이 자리한 미션힐즈 센터빌 단지는 총 10개의 18홀 코스가 운영되는 세계에서 가장 큰 골프 콤플렉스다. 168개의 자연온천탕, 워터파크, 테디베어 박물관, 무비타운 등의 시설도 함께 운영된다. HNM코리아 현우진 대표는 “다양한 관광 자원을 조합해 한국 시장에 가장 부합되는 상품을 개발, 성공적으로 두 호텔이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민경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