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스리랑카투어, 10박12일 상품 출시…촬영단 모집

플래닛스리랑카투어는 1월13일 출발하는 스리랑카 남인도 퐁갈 축제 촬영 10박12일 상품을 출시하고 촬영단을 모집한다
플래닛스리랑카투어는 1월13일 출발하는 스리랑카 남인도 퐁갈 축제 촬영 10박12일 상품을 출시하고 촬영단을 모집한다 ⓒ플래닛스리랑카투어

 

플래닛스리랑카투어가 남인도 타밀나두주에서 열리는 ‘2019년 퐁갈 축제’의 촬영단을 모집한다. 스리랑카와 인접한 남인도 지역의 퐁갈 축제를 테마로 10박12일 간 여행하는 일정이다. 


남인도 타밀나두주는 스리랑카와 국경을 맞대고 있는 인도남부 지역으로 타밀족의 풍속이 강하게 남아 있는 곳이다. 타밀족은 매년 1월 개최하는 퐁갈 축제는 우리나라 추석과 비슷한 타밀족의 민속 축제로, 한 해 동안 고생한 가축과 풍요를 축복하는 행사다.


스리랑카 지역을 전문으로 하는 플래닛스링랑카투어는 2019년 1월13일 출발하는 스리랑카 남인도 퐁갈 축제 촬영 10박12일 상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이번 상품은 퐁갈 축제 현장과 함께 인접한 스리랑카 마을의 민속을 주요 테마로 진행된다. 플래닛스리랑카투어가 287만원부터 판매하는 해당 상품은 국제선항공료 및 숙박, 차량, 관광입장료 등이 포함돼 있으며, 개인경비 및 비자요금은 불포함 돼있다.


전용언 기자 eo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