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관광청·KE… 12월20일까지 공모전
여행업계 종사자 대상, 우승자에게 여행 선물

캘리포니아관광청과 대한항공이 ‘캘리포니아로드 트립 일정 공모전’을 12월20일까지 개최한다
캘리포니아관광청과 대한항공이 ‘캘리포니아로드 트립 일정 공모전’을 12월20일까지 개최한다 ⓒ캘리포니아관광청

 

캘리포니아관광청과 대한항공이 여행업계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캘리포니아 로드 트립 일정 공모전’을 12월20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캘리포니아 로드 트립 상품 개발과 대한항공의 캘리포니아 노선 판매를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은 국내 여행업계 담당자에 한해 참가 가능하며 캘리포니아 온라인 교육 과정인 ‘캘리포니아 스타 프로그램’을 수료한 후, 수료증을 캡처해 이메일(vckorea@aviareps.com)로 보내야 한다. 이후 창의적인 캘리포니아 로드트립 일정을 구상해 공모전 지원서 양식에 맞게 작성한 후 다시 이메일로 발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공모전의 최종 우수자는 본인이 직접 개발한 로드트립 일정으로 캘리포니아를 여행할 수 있는 무료 여행권을 얻을 수 있으며, 그 외 6명에게는 캘리포니아관광청과 대한항공이 주최하는 2019년 로드트립 팸투어의 기회가 주어진다. 더불어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경량 패딩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수상자 발표는 2019년 1월10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캘리포니아관광청 스타 프로그램 웹사이트(star.visitcalifornia.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고은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